오늘 어시장 축제에 개그 콘서트 팀이 온다길래 일찍 부터 축제에 갔는데요 2시에 개그 콘서트 팀이 와서 공연을 하는데 최근에 방송에서 하는 코너는 홈쇼핑이랑 우영재와테너 뿐이고 나머지는 좀 지난 코너들로 공연했는데요 방송에서 만 보던 공연을 직접 보니 약간은 새로운 데요 사회는 서태훈이 보고 양상국 실제 보니많이 말랐네요 쌍둥이들 트로트앨범 낸건 처음알았네요  실제보니 역시 공연은 직접관람하는게 제일 재미있어요 마지막은 쌍둥이들의 노래로 막을 내린 개그 콘서트 팀의 공연 4시 창동 공연이 있지만 이제 그만 실제로 보니 재미있네요 역시 개그 콘서트가 오랬동안 사랑받는 이유가 있어요 유민상이나 김원효가 출현하지 않은건 아쉽지만 재미있었어요 끝나고 근처 횟집에서 전어회에 물회로 식사를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축제는 며칠 더 남았지만 또 갈지는 아마  개그 콘서트 보러 축제가서 보고 와서 만족했습니다  사진은 끝나뒤 포토타임에 찍었습니다 이것도 추억이 되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