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ona MUSE (オトナ ミュ-ズ) 2018年 01月號 [雜誌] (月刊, 雜誌) otona MUSE (オトナ ミュ-ズ) (雜誌) 25
寶島社 / 2017년 11월
평점 :
품절




오토나뮤즈. 부록이 좋기로 유명한 잡지인데 (여름마다 나오는 딘앤댈루카 보냉 백은 품절 대란) 

나로서는 이번에 처음 사봤다. 이유는 물론 부록 ㅎㅎㅎ


안 그래도 지금 사용하는 어반 리서치 지갑(이것도 잡지 부록)이 낡아서 바꾸고 싶던 차에 

오토나 뮤즈 1월호 부록인 AHKAH 지갑이 눈에 쏙 들어왔다. 

색상도 장지갑인 점도 취향 저격. 후기도 좋아서 안심하고 구입했다.





일단 색상이 생각했던 것보다 쨍한 느낌이다(감이 아니라 귤에 가까운 주황색). 

좀 더 채도가 낮은 주황색을 원했으나 실망스러울 정도는 아니다. 

사용하면서 때가 타면 내가 원한 채도의 주황색이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바느질이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정품이 아니라 잡지 부록임을 감안하기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내부가 스웨이드 재질로 튼튼하게 마감되었다는 점이다. 

지금 사용하는 어반 리서치 지갑은 비닐 재질이라서 사용하기 편하기는 해도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었는데, 이 지갑은 스웨이드 재질이라서 튼튼하고 따뜻해 보인다.

차분한 인디고 핑크 색상인 점도 마음에 든다.


지갑 받자마자 동생한테 보여줬더니 자기도 하나 가지고 싶단다. 

하나 사줄까 말까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