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기 활동 마감 페이퍼를 작성해주세요!



- 14기 신간평가단 활동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그 이유 




정유정의 히말라야 환상 방황 


14기 신간평가단 첫 도서로 좋아하는 작가의 첫 여행 에세이집이 선택되어 무척 기뻐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작가님이 출연하신 팟캐스트 방송을 찾아 들었는데, 말씀하시는 분위기가 문체와 크게 다르지 않아 반가웠고, 글과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시는 분인 게 느껴져 독자로서 좋았습니다. 요즘도 팍팍한 일상이 지겨울 때마다 이 책을 꺼내 읽어보며 마음만이라도 히말라야에서 트래킹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고 있습니다.







- 14기 신간평가단 도서 중 내맘대로 좋은 책 베스트 5


14기 신간평가단으로 활동하면서 정유정, 정혜윤, 정여울(어째 다 정씨네요 ^^;;;), 마스다 미리, 2NE1 씨엘 아빠로 유명한 이기진 교수님까지 좋아하는 저자의 책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책들도 하나같이 좋아서 베스트 5를 고르기가 무척 어려웠습니다. <사라진 공간들, 되살아나는 꿈들>, <장서의 괴로움>도 재미나게 읽었습니다.







1. 정유정의 히말라야 환상 방황 














2. 마술 라디오 














3. 나는 자꾸만 딴짓하고 싶다 














4. 어느날 문득 어른이 되었습니다. 














5. 나만 알고 싶은 유럽 top 10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4-10-28 13: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유정 작가님 책, 저는 신간평가단 분들께만 드리고 읽어보지 못했는데 정말 좋은가보네요 ^^ 이 책을 베스트로 뽑아주신 분이 많아요!

경제경영 분야와 에세이 분야 활동 중 어느 분야가 더 즐거우셨는지 궁금해요! 어디서나 늘 좋은 활동 보여주시는 키치님 고맙습니다 :)

키치 2014-10-28 20:47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신간평가단 담당자님.

정유정 작가님 소설만 읽어서 에세이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는데 재미있었어요. 유머와 감동이 넘친답니다ㅎㅎ 경제경영, 에세이 분야 모두 관심 있고 애정이 있지만 요즘은 경제경영보다 에세이에 관심이 많아서 매달 유익했습니다. 두 분야에서 모두 활동해볼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고맙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