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사는 방법의 연습

 

국내외 통틀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 시오노 나나미가 쓴 책이라고 해서 제일먼저 골라봅니다. 먼저 읽어보신 분들 평도 좋아서 기대가 되네요.

 

 

 

 

 

 

 

 

 

2. 소비본능

 

인간의 소비본능을 다양한 집단, 계층으로 나누어서 분석한 책인 것 같습니다. 경제가 위기든 아니든 술, 담배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 남자들, 옷과 화장품 사는 데에는 주저하지 않는 여자들의 심리, 알고 싶어요~

 

 

 

 

 

 

 

 

 

 

 

3. 브레이크아웃 네이션

 

신흥국을 중심으로 주요 국가들의 경제상황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고, 각국의 경제상황이 세계경제에는 어떤 함의를 지니는지 분석한 책인 것 같습니다.

 

 

 

 

 

 

 

 

 

 

 

4. 집요한 상상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캐릭터 공부하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접해봤을 브랜드, 아이들의 대통령 '뽀통령' 뽀로로 입니다. 뽀로로 기획자 님의 크리에이티브 스토리, 궁금하네요.

 

 

 

 

 

 

 

 

 

 

 

5. 일에 관한 아주 위험한 착각

 

직장, 일, 직업 등에 대해 사람들이 가지기 쉬운 착각, 오해, 편견에 관한 책인 것 같습니다. 읽어보면 내가 어떤 오해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고, 앞으로 커리어 설계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골라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