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일생에 한 번은 독일을 만나라 / 박성숙 / 21세기 북스

    '일생에 한 번은 ~' 시리즈는 여행에세이 중에서 특히 관심을 가지고 읽는 책들입니다.

이번에 독일에 관한 책이 나왔네요.

독일은 생각보다도 아름다운 성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지요.

독일의 몇 도시만을 여행해 보았지만, 그때의 느낌은 스위스, 오스트리아와 비교해도 좋을 정도로 아름다운 도시였어요.

그래서 이 책을 통해서 독일의 더 많은 도시를 접해 보고 싶습니다.

 

 

 

 

 

 

 

 

2. 세상에 예쁜 것 / 박완서 / 마음산책

  박완서님이 가신 후에 <못 가본 길이 더 아름답다>가 작가의 마지막 책이 될 줄 알았는데, 다시 또 다른 책을 접하게 되니 작가님이 그리워지네요.

이 책 속에는 생전에 쓴 마지막 글이 담겨 있다고 하니, 끝까지 글을 쓰시던 그분의 열정에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3. 한 줄로 사랑했다. / 윤수정 / 달

 영화 전문 카피라이터인 윤수정이 20년가까이 카피라이터로 일하면서 만난 영화인들과의 이야기, 그리고 그가 말하는 영화이야기, 한 줄의 카피가 탄생하기까지의 이야기 들을 들어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우리의 일상과 가까운 영화이야기이지만, 쉽게 접할 수 없는 카피라이터의 이야기이기에 관심이 갑니다.

 

 

 

 

 

 

 

 

4. 오늘도 세상 끝으로 외박중 / 김진만 / 리더스북

 <아마존의 눈물>,< 남극의 눈물>등의 다큐멘터리를 보면서 받았던 감동을 이제는 책으로 접할 수 있게 되었네요.

그가 만난 사람과 생명들에 관한 이야기, 그리고 그들과의 소통을 이 책을 통해서 접해 보고 싶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프레이야 2012-10-04 20: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일생에한번은, 세상에예쁜것!
한 표씩 꾸욱~

라일락 2012-10-05 07:41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읽고 싶은 책이 선정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