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는 한국 알라딘에 접속해서 구매를 했다.  
언니네로 보냈는데 빨리 만나고 싶다.  
<신의 궤도>는 사인본인데 확인을 하고 싶지만 볼 수가 없다. 
하지만 괜찮다.
전에는 기다림이 지루했지만 지금은 하나도 지루하지가 않고 기다림이 나를 설레게 만든다.^^ 

 

만화 <파한집>은 정말 재밌게 읽었다. 소장하면서 두고두고 읽고싶은 <파한집>이다. 조만간 다시 읽어봐야겠다. 

 

만화 <동현선생전>은 100% 19금이다!! 
낯뜨거운 장면이 많이 나오는 편이다. 
하지만 19금을 떠나서 재밌게 보았다. 
다음 3편이 빨리 나오기만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이 세권은 구매했다가 반품한 책들이다. 

<아니 땐 굴뚝?>과 <낯익은 세상>은 사인본 때문에 반품을 한 거고 <쌀례이야기>세트는 내가 생각했던 것과 달라서 반품을 했다. 

 

<왕은 사랑한다>와 <일월>은 읽다가 재미도 없고 지루해서 접었는데 다시 도전해 볼까 한다.  

아마도 내년쯤에... 

 

올해 안으로 읽을까... 말까... 요즘 집중이 안 된다. 

 

 

 

<봄날>과 <아사벼리>는 정말 재밌게 읽었다. 

아직 안 읽은 분들에게 강추하고픈 시대물 로설이다. 

그리고 소장가치가 충분히 있는 이지환님의 책들~ 

 

<포천>은 완결이 되면 읽으려고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어여어여 나오면 좋겠는데... 과연 몇 권까지 나오는 걸까...  

<두사람이다> 재밌게 읽었다. 

 

 

<기생이야기>도 야간 야하다. 19금!! 김동화님 작품은 모두 재밌게 읽었다. 그래서 소장하고 싶은데 방출할 책으로 내놓았다.ㅜ.ㅜ 

전에부터 읽고 싶었던 역사만화 <조선야사실록>을 올해 한국 나가서 구매했다. 

미국보다 약간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미지가 안 나오네.. 

<한국불교전설99> 조금씩 읽고 있는데 마음에 든다. 

하나도 무섭지 않았던 <소용돌이>  

좋은 편이었다... 

 

백귀야행 1권~18권 (묶음)이다. 
올해 나가서 구매했는데 마음에 드는 <백귀야행>이다. 
10권까지 읽었는데 아껴서 읽으려고 참고 있는 중
 

 

 

 

 

 

 

 

19권까지 나온 상태 

한달에 한번씩 나오면 참 좋은데... 

20권은 언제쯤 나올려나...
  

시대물 단권이다. 
재밌게 읽은 책도 있고, 아닌 것도 있고, 소장하고픈 책도 읽고, 아닌 것도 있고, 별로였던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다. 총 6권 모두 방출할 책으로 내놓았다. 주인이 찾아오기 전에 더 읽을볼까 생각중~ 

 

 

 

 

 

 

 

 

 

 

 

 

 

 

 

 

내가 생각해도 시대물을 많이 구매한 것 같다. 읽다가 접은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고, 지루한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고, 소장하고픈 책도 있고, 아닌 것도 있고, 나름대로 좋았던 것도 있고, 싫은 것도 있다. 

 

<심령카툰>는 재밌게 읽었는데 갈수록 별로였다는. 

<옛이야기 보따리>는 소장하면서 읽고 싶은 책이다.  

<아가미>는 사인본에 마음에 드는 책이다. 

 

도대체 <범이설>4권은 언제 나오는거야!! 
4,5월에 나온다고 하더니 또 8월에 나온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더니 아직까지 안 나오고 있다.  
막내가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어여 나왔으면 좋겠다. 
그래야 나도 <범이설>을 읽을건데...
 

<이벤트 / 선물한 책들> 


 

  

 

 

 

 

 

 

 

 

받는 선물도 행복하고 좋지만 주는 선물도 행복하고 참 좋다.^^ 

재밌게 읽으주시면 더욱 좋고, 읽으면서 나를 생각해 주시면 더더욱 좋고 행복만땅이다.*^^*

  

류재빈님의 <왕은 웃었다>를 드디어 받았다. 
1권은 저자 친필 사인본이고 2권은 외전과 함께 왔다. 
이번에도 사인본이 아니면 어쩌나... 그리고 외전이 함께 안 오면 어쩌나... 하고 걱정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내가 원했던 그대로 와 주어서 얼마나 고마운지 모른다.^^ 

윤이수님을 좋아한다. 

그래서 윤이수님 책들이 나오면 거의(시대물) 구매하고 소장하는 편이다. 표지가 너무 마음에 들고 내용까지 마음에 들면 좋겠다. 

 

역시 시대물은 너무 좋아 >_< 
지금 읽고 있는데 너무 재밌다. 
다른 시대물과 달리 <용의 간택>은 첫장부터 나를 사로잡았다. 
꿈에 여주가 대군과 혼인을 하면 폐비가 되어 사약을 받아 죽는다...
하지만 대군이 아닌 세자와 혼인을 하면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다는.. 하지만 지금 여주는 모른다...
그래서 여주는 대군을 피해 절로 피신을 갔는데...


2011년주문한책들총모음, 모음, 시대물로맨스소설, 시대물, 로맨스소설, 공포, 호러, 만화, 역사만화, 역사, 전설, 이벤트, 선물한책, 캐미가르시아.마거릿스톨, 뷰티풀크리처스, 레인스미스, 그래책이야, 설흔, 멋지기때문에놀러왔지, 양장, 스기우라고헤이, 입체로보는3D별자리도감, 강우근, 강우근의들꽃이야기, 전석숙, 철수사용설명서, 은희경, 생각의일요일들, 황선미, 마당을나온암탉, 조정육, 좋은그림좋은생각, 이수동, 토닥토닥그림편지, 토베얀손, 무민그림동화세트, 동화, 꼬마비, 노마비, 살인자ㅇ남감, 김종관, 김도언, 남의속도모르면서, 와타나베사트, 스커트만들기, 아서C.클라크, 아서클라크단편전집1937-1950, 이우혁, 퇴마록, 강혜민, 나비야이리날아오너라, 진해림, 화인, 윤지운, 파한집, 조미현, 동현선생전, 이래인, 이지환, 아니땐굴뚝, 지수현, 쌀례이야기, 배명훈, 신의궤도, 김이령, 왕은사랑한다, 유승진, 포천, 강경옥, 두사람이다, 이리리, 일월, 민소영, 조선비록혈기담, 서향, 푸른의관의그녀, 이마이치코, 백귀야행, 김동화, 못난이, 기생이야기, 황토빛이야기, 고우영, 고우영조선야사실록, 봄날, 황석영, 낯익은세상, 최정희, 한국불교전설99, 임지영, 김상궁의은밀한매력, 이새인, 가희, 이토준지, 소용돌이합본판, 소용돌이, 합본판, 오차원, 심령카툰, 한수영, 범이설, 이혜경, 궁녀, 경국지색, 매지구름에맺힌연, 아사벼리, 서정오, 옛이야기보따리, 구병모, 아가미, 서풍, 사천, 김한나, 해토머리, 김유미, 명불허전, 정선영, 홍령, 류진, 미몽, 서세영, 바람에물들다, 정명희, 금사화, 붉은낙인, 원주의, 무로, 이정운, 구중궁궐, 김신형, 월광, 창연, 이정숙, 작야우, 김인숙, , 현지원, 벙어리신부, 손여은, 달을삼키다, 최현, 아름다운태왕을불, 신순옥, 목지국막내공주전, 조례진, 천공의연, 은허당, 선물, 한국, 류재빈, 왕은웃었다, 사인본, 외전, 윤이수, 비파향, 윤정우, 용의간택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구단씨 2011-09-28 10: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왕은 사랑한다> 이 책은 저는 아직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궁금해서 읽어보고 싶었던 책이에요. ^^

일년이 다 지나지도 않았는데 책 구매 많이 하셨네요~ 부자가 되셨겠어요. ^^

후애(厚愛) 2011-09-28 12:35   좋아요 0 | URL
읽다가 포기한 책인데 내년쯤에 다시 도전하혀고요.^^

많이 구매한 것도 아닌데요, 뭐.ㅎㅎ 부자는 아직 아니에요.^^

행복희망꿈 2011-09-28 10: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책을 많이 구입하셨네요.^^
저도 읽을책은 많은데, 독서가 안돼네요.
가을이니 저도 책을 많이 읽어야겠네요.

후애(厚愛) 2011-09-28 12:36   좋아요 0 | URL
많이 구매한 게 아닌데... 아직 많이 부족해요.^^
요즘 이상하게 집중이 안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