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버드 - 아름다운 영국 시리즈 1
하츠 아키코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6년 7월
평점 :
품절


하츠 아키코의 그 신비로운 분위기는 어느 작품이라도 같은 향기를 가지고 있는듯 하다. 조용하고 잔잔하면서도 가슴에는 열정을 품고있는 남성 캐릭터들, 동화속에서 튀어 나온듯한 아름다운 여성캐릭터들,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비밀스러운  사람들까지, 장난꾸러기 애완동물들까지 같은 향기를 내품고 있으니깐 말이다.  그래서 그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은 지울수가 없다.

그 매력에 취한 나는 또 다시 빠져들고야 말았다. 오늘처럼 비 내리는 날 이 책을 읽었더니 하루종일 이 향기에 취해 벗어나려고 발버둥을 쳐보았으나 벗어날수가 없었다. 머릿속에서 계속 살아숨쉬는듯한 마치 이 만화속을 들어갔다 나온듯한 기분이었다.  현실과 공상 그 중간에서 즐거운 상상에 빠져들어 버렸던 것이다. 오늘같이 비오는 날은 그 누구도 끼어들수 없는 묘한 느낌과 감정이 공명하는 자신만의 날이니깐 말이다. 에헴... 여기서 이 만화의 신비로운 소녀가 했던 말을 그대로 빌려 옮겨 볼까나?

"비는 물의 장막을 쳐주니까 비밀을 이야기 하기에 좋은 날씨에요!" 라고...

정말 그렇지 않은가? 이성보다는 감성이 깨어있는 그 시간에 이 책을 맛보았으니 당연한 결과였던가? 비밀을 이야기 하는 만화 그리고 비밀스러운 주인공들 그리고 비밀에 빠진 독자 그 환상적인 궁합이라니! 신비로운 비밀의 그곳으로 통하는 길은 바로 이 만화를 펼쳐 드는 것 그 작은 행동 하나만으로도 얻을수 있답니다. 자~~! 책을 펼치세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yukino37 2006-08-06 15: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상하게 이 작가분의 책은 끊을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