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혼 16 - 나랑 일이랑 뭐가 더 중요하냐고 묻는 여자에겐 저먼 스플렉스를
소라치 히테아키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07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권에서도 작가의 작명센스는 어김없이 발휘되었다! 대책없는 사무라이 녀석들에게 콕콕 가슴을 찌르는 대사가 아닐수 없다. 그들을 제외하고도 이런 질문을 해대면 참 난감하겠지만 말이다. 아이들에게 엄마가 좋니 아빠가 좋니라는 질문을 해서 아이들을 울리는 부모들처럼 이런 질문은 뭐라고 대답해도 만족할수 없는 난감한 질문이리라. 그러니 모두들 위해 이런 질문은 삼가 하자구용~!!

그건 그렇고 이번권은 상당히 약했다. 작가의 개그가 초중반까지는 너무 미비했던지라 실망이 컸다. 뭐니뭐니 해도 이 작가의 장점은 유머인데 그 코믹함이 부족해서 이 만화 여기서 보는걸 멈춰야 하나를 두고 상당히 고민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역시 뒤로 갈수록 그 숨어있던 재미가 쏠쏠 살아나서 눈물 쏙  빠지게 또 웃고야 말았다. 음담패설을 대놓고 하는 센스를 갖추고 있는 이 작가와 그의 똘마니들의 엽기행각에 웃지 않을수가 없었던 것이다. 바벨탑 저지 작전은 정말 잊지 못할것 같다. 홍홍홍~~~

그건 그렇고 새로운 커플이 탄생하는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지라 기대가 된다. 이 두 사람을 이어준다면 상당히 재미날것 같은데...이 싸이코스러운 작가님의 머릿속을 알수가 없으니 안타깝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