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남편이 본격적인 낚시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우리집 여자 3명도 방파제에 자리를 폈지요.
라면도 끊여먹고, 낚시도 구경하면서 즐거운 시간이 되었어요.
날씨가 더워서 조금 힘들기도 했지만, 그래도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었어요.

* 이 사진에서 제일 안쪽에 있는 방파제가 우리가 낚시를 하며
시간을 보냈던 곳이랍니다.

바다 색깔이 푸르고 이쁘지요?


풀꽃이 이뻐서 찍어봤어요. 이름은 몰라요.^^


방파제를 찾아가기 전에 찍어본 길이랍니다.


라면을 끊이고 있는 기다림의 시간~
우리집 둘째는 이 시간이 가장 즐거운 시간이랍니다.^^


참, 표정이 다양한 우리집 큰 딸래미~~~ 이건 무슨 표정인지~~~



아빠가 낚시를 하는모습이 마냥 신기한 딸래미들~
 더워도 저렇게 아빠곁에서 낚시하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이 방파제 반대편으로 삼성중공업에서 작업중이 배들이 보이네요.


지루해진 아이들과 조개를 구경하러 내려가봤어요. 
바닷속으로 들어갈 수 없어서 잡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사진은 남겼어요.^^

서로 키커보이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ㅎㅎㅎ



이제 서서히 해가 지려고 하네요.
주위가 조금 어두워졌어요.^^


이제 남편도 낚시를 마무리하고 8시쯤 집으로 오기위해 출발~~~ 
세상에나 집에 도착해서 씻고 잠자리에 들려고하니 새벽 1시네요.^^

오랜시간 운전한 남편도 힘들었겠어요.
다음에는 조금만 가까운 거리로 여행지를 선택할까~ 합니다.^^
그래도 아이들 방학이 끝나기전에 멀리 여행을 다녀와서 좋았어요.^^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09-08-24 14: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바다가 너무 아름다워요.^^
너무 시원하게 보입니다.
바다 낚시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전 밤 낚시를 즐기는 편인데... ㅎㅎㅎ
아이들 얼굴을 보니 너무 행복하게 보이네요.
즐거운 휴가였을 것 같아요. ^0^

행복희망꿈 2009-08-24 17:22   좋아요 0 | URL
이제 날씨가 제법 선선해졌어요.
해가 지고나면 시원한 느낌이 들지요.
아이들이 행복하면 저도 좋지요.

치유 2009-08-25 00: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행은 참 보는 사람도 즐겁게 해요..특히 가족의 행복한 모습은 더욱더요~!

행복희망꿈 2009-08-25 07:31   좋아요 0 | URL
가족이란 함께 할 때 더 많이 행복해지는것 같아요.
여행의 장점이 이런게 아닐까요? 함께 누리는 즐거움 말이죠.^^

순오기 2009-08-25 21: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낚시 구경하는 거 재미있던가요?^^ 같은 취미를 갖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두 공주는 여전히 즐겁고 행복하게 잘 지내는군요. 꿈님이 안보여서 섭섭~~ ^^

행복희망꿈 2009-08-26 07:31   좋아요 0 | URL
전 낚시랑은 잘 안맞아요. ㅎㅎㅎ
차리리 영화를 보는게 더 좋아요.^^
남편과 취미가 다르니 어떨때는 조금 아쉬울때도 있구요.
그래도 아이들은 낚시가 재미있는지 열심히 옆에서 구경하더라구요.
공주들은 뭘해도 밖에나가면 좋아하지요.
전 사진을 잘 안찍어서요. 사진이 없어요.^^

같은하늘 2009-08-26 18: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랜만에 바다보니 마음이 뻥~~ 뚤리는데요...
저희도 가을에 아이들과 낚시 가기로 했는데...
작은아이가 통통해서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두 아이가 많이 닮았네요...^^

행복희망꿈 2009-08-27 07:41   좋아요 0 | URL
남편분이 바다 낚시를 좋아하시나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신나하더라구요. 저는 조금~~~ ㅎㅎㅎ
작은아이가 어릴때는 언니랑 많이 닮았었는데요.
살이찌니 달라지더라구요. 그래도 자매이니 닮은부분이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