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방문이벤트때 당첨되셔서 선물로 드렸던 비누덕분에
하늘바람님께 선물을 받게되었네요.
**파크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책선물 릴레이를 받는 영광을 누릴수 있게되었답니다.
넘 좋은 이벤트 덕분에 좋은책 하늘바람님께 선물로 받고,
제가 보내고 싶은분 두분께 다시 2권의 책을 선물할 수 있는 행운을 얻었지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참 좋은 이벤트 같아요. ^*^

하늘바람님~ 책 선물 넘 감사합니다.
책 잘 읽고 오래오래 간직할께요.
2008년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이쁜 박스에 담겨져 왔네요.
뜻밖에 선물에 넘 감동 받았지요.



이쁜엽서랑 책이 이쁘게 상자에 담겨져 왔어요.



이 책 아직 읽지 못했는데,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엽서도 넘 감사드리구요. ^*^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08-12-25 18: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이런 멋진 이벤트가 있군요.
전 오로지 알라딘만 이용하는지라.... 축하드립니다^*^

행복희망꿈 2008-12-26 07:22   좋아요 0 | URL
저도 알라딘만 이용하는데 하늘바람님께 이 책 선물받은 덕분에 그곳에 가입을 했네요. 아마도 그런 장점을 줄수 있는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도 했네요.
그래도 책선물도 받고 다른분께 다시 줄수도 있고~ 좋은 이벤트 같아요.

순오기 2008-12-25 19: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인팍의 단미랑님께 받고 하늘바람님을 선택했잖아요~ㅎㅎ
이렇게 릴레이가 이어가네요.
내가 받고 두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아주 매력있지요.^^

행복희망꿈 2008-12-26 07:23   좋아요 0 | URL
그렇죠? 선물도 받고 다른분께 다시 선물 할수도 있구요.
전 누구를 선택했을까요? 궁금하시죠?

하늘바람 2008-12-25 23: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순오기님덕분에 이 이벤트에 참여했지요. 순오기님께 감사 보답드리고 픈데 역으로 가는 건 좀 이상할듯도 해서. 순오기님께는 나름 벼르고 있어요.ㅠㅠ
행복 희망꿈님 저는 님이 주신 비누덕에 요즘 태은이와 목욕시간이 넘 즐겁답니다.
태은이는 하마비누를 아주 아껴요. 하마비누랑 목욕하자 하고 목욕탕에 들어가는데 첫날은 비누를 아주 오래 껴안고 있었는데 점점 비누가 녹는 걸 느꼈나봐요 이젠하마모양도 안보일정도니꺼요
그래서 요즘은 조금만 갖고 있다가 다시 올려놓으라고 해요.
아이들의 깨닫는 속도에 참 놀라지요.
그래서 하마비누 다 녹음 돼지비누 쓸까하고 생각도 해봅니다.
님 제가 정말 감사하지요

행복희망꿈 2008-12-26 07:25   좋아요 0 | URL
선물 받은집에 아이들이 있으면 평소에 잘 씻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귀여운 모양의 비누덕분에 씻는걸 좋아하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태은이가 목욕하는 시간이 즐거워졌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