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ceylontea > 날개님~~!! 고맙습니다.. .^0^ ♡~~

날개님의 신간읽기 팬인 나로서는 지난 주에 날개님이 신간읽기를 쓰다가 날라간 것에 유감을 표했더니, 이쁨을 받아(^^;; 음하하~~!!) 만화책을 선물로 받았다.

금요일에 사무실로 택배가 왔는데, 만화 말구.. 요로코롬 한가지가 더 있었으니... 비치타월이었다. 지현이랑 수영장에 가면 목욕가운을 대충 입혔었다. 비치타월 파는 곳에서 몇번을 들었다 놓았다 하다가 결국 못사기를 여러번 했었는데, 이렇게 귀여운 비치타월이 생겼다. ^^

날개님.. 재미있게 읽고, 잘 사용할게요..^0^







지현이 착용컷입니다... 무척 좋아했는데, 정작 사진 찍을 때는 웃지 않는 무표정의 지현이 입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반딧불,, 2006-04-18 10: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어머 이게 뭔가요??
두건 식으로 나온 타올인가요??
앗, 링크.링크!!

날개 2006-04-18 16: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디님.. 요런거 처음 보셨어요?^^ 여름되면 많이 팔거예요.. 아마~
타월인데 뒤집어 쓰게 되어있어서 되게 편해요.. 단지 어린아이들만 사용할 수 있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