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chika > 날개님, 저 이런거 엄청 좋아해요!!



제 핸폰에 달려있는 저거요... ㅎㅎㅎㅎ



요렇게 빼면 볼펜이 됩니다. 저리 작은걸 어찌 내 큼지막한 손으로 잡고 쓰겠냐고요?



잡아늘이면 되는거죠. 간단하죠? 으하하핫!!!

날개님, 저 이런거 엄청 좋아해요!!! 히힛~!



 또 같이 넣어주신 메모지요... 정말 이뻐요.

 근데 이건 조카녀석들 쓰라고 보내주려고요.

 조카애들이 좋아하겠지요? ㅋㅋ(젤 맘에 든 표정과 자세 한 컷! ^^)

 



지금 얌전히 제 사무실 컴 책상 밑에 놓여있습니다.

낼 언니 만날껀데 전해줘야지요... 으음... 다 재밌어보여서 읽고 싶은데.. 쩝~

나중에 읽어볼 기회가 생기겠지요?

이렇게 많이 보내주고는 내게서는 조금만 받겠다니. 우웅~

다음에 또 부탁드리기 힘들쟎아요. ^^;;;;;;

너무 고마워요.

책 받고 좋아할 올케가 상상이 되네요. 히힛,,,

(근데 사실 그것보다 저 볼펜이 맘에 들어서리... ㅋㅋㅋㅋ)

 

이제 아픈것도, 바쁜것도, 열나는것도 모두 잊어버리고.. 신나게~!!!  ^_________________^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모1 2006-02-11 19: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볼펜 귀엽네요. 저도 천연펄 핑크 좋아하는데...후후..

날개 2006-02-11 20: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볼펜이 꼭 치카님 같지 않나요?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