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와라 코코아란 생소한 작가의 작품입니다.. 솔직히 그림 보고 골랐습니다..^^;; 우리 나라에 나온 작품이라곤 이거 달랑 하나니.. 전작이랑 비교해 볼 수도 없고, 그렇다고 어디 리뷰 써진 것도 없고... 완전 '모험해보자'란 생각으로 산겁니다만, 결과적으로는 성공입니다..^^*
판타지류의 작품입니다.. 인간과 마물, 그리고 라이칸스로프라는 특수한 종족이 대립하며 살아가는 세계.. 각 종족들이 공존하는 얘기가 주가 될 듯 합니다..

엄청난 힘을 지녔지만 사라져가는 종족인 라이칸스로프의 후예 치루하는 보기에는 굉장히 연약하고 귀여운 소녀입니다.. 그 힘 떄문에 인간들에게 이용당하다가 결국 배척당하고 혼자 살던 치루하는 마침내 인간마을로 내려오게 됩니다..
인간마을에서 마물에게 공격당하려는 찰나 토벌대 대장인 키사라의 도움을 받게 되죠.. 그는 치루하의 어린 시절 소꼽친구였습니다.. 1권 표지에 나오는 두 인물이 치루하와 키사라입니다..^^ 예쁘게 생겼죠?
키사라는 오해로 인해 치루하를 미워합니다만, 결국 치루하의 곱고 고운 마음 덕에 오해를 풀고 자~알 살게 됩니다.. 2권까지가 그런 내용입니다...
치루하는 마치 후르츠 바스켓의 토오루를 보는 듯 하군요.. 한없이 베푸는 성격이라 주변사람을 결국 행복하게 만드는 그런 역할이요.. 지금 3권까지 진행되었습니다만,아마도 악인이 등장하지 않을 만화 같습니다..
3권에서는 마물쪽 캐릭터들이 등장하는군요..
마물이라고는 하지만 여전히 예쁜 미소년, 미소녀들에.. 성격마저 매력적인 캐릭터들입니다.. 그들이 라이칸스로프를 찾으려 여행을 시작하는 것이 3권의 내용인데, 4권쯤에서부터 본격적인 얘기가 펼쳐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본에선 4권까지 나와있다니.. 조만간 4권을 보게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안 보신 분들.. 한번쯤 이 책으로 눈을 돌려 보심도 괜찮을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