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yun 2004-12-13  

감격입니다.
서재에 글을 남겨주신 분도, 댓글을 남겨주신 분도...날개님이 첨입니다. 누군가 내 글을 읽고 코멘트를 달아주시니, 넘 좋네요... 저도 만화와 로맨스 소설을 좋아하는데 (신랑은 빌려봐라, 양서를 읽어라...고 구박입니다. ) 대부분 사서 보는데다가, 책에 사인까지 해놓는 광입니다. ㅎㅎㅎ 저랑 취미가 비슷하신거 같네요.. 앞으로 많이 들를께요....좋은 글 많이 부탁합니당
 
 
날개 2004-12-13 2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anes님.. 제 서재까지 와주셨네요..^^*
결혼하신 분이셨군요? 제가 님 서재에 처음이었다니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종종 놀러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