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딘 중고 매장에 책을 사러 갔다가

우연하게 매장 한 쪽 벽면을 가득 차지하고 있는

커다란 파란색 T셔츠 보게 되었는데

셔츠 가운데 그려진 하얀색의 고래가 내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살까말까 한참을 고민하다

올 여름 T셔츠를 많이 구매한 관계로 패스했는데...

 

얼마전 다시 방문한 중고매장에

다시 보게된 T셔츠에 쓰여진 글씨

가을할인 8,800원

마음이 한순간 무너져 버렸다. ㅠ.ㅜ

 

비록 내가 사고픈 모비딕 셔츠는 사이즈가

다 떨어져 사지는 못해지만

하얀색 연인 티셔츠를 구매하게 되었다.

 

다음날 우리 큰아이가 맘에 든다는

반지의 제왕 티셔츠까지 내 손에 들려지게 되었다.

 

요즘 대세라는 알라딘 굿즈..

음~ 사람 맘을 현혹시키는데 최고네 ㅋㅋ

 

다음엔 검은색 비틀즈 로고 머그컵 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