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네 유치원 박스세트(4disc)
Various 감독 / 비앰코리아 / 2003년 10월
평점 :
절판


요즘 영어공부에 삘 받은 관계로, 본인을 넘어... 얼라한테까지 영어즐공열공 강요하고 있는데...

이게 제법 유명한 것 같아서 사봤다. 하나하나 사모으면 좋겠지마는 나는 좀 게으르고 가끔 삘받을 때 질러버리는 타입(자랑이다;;)이기 때문에 디비디 네 개 한 묶음으로 샀다. 여기저기 이너넷 뒤져보니깐 네권 묶은 가격이 어슷비슷한데, 알라딘 가격도 기중 싼 편인 듯. 네 개 4만원이니깐 디비디 치고는 비싸지 않은 것 같다.

내용이 참 좋다. 이거 엄마들은 많이 안다고 하던데 내가 처음 접해서 그런지, 새롭다. 너구리스러운 이 동물의 정체가 뭔지 아직 잘은 모르겠지만 처음 봤을 때 일본 만화캐릭터들처럼 이쁘지가 않고 영 촌스러운 것이... 좀 거시기했다. 그런데 내용이 좋다! 이분법은 안돼, 교훈이 많은 건 싫어, 하면서도 실제로는 내 머리 속이 이분법 & 교훈으로 가득차 있었구나, 하는 걸 느끼게 해준다. 장면장면 허를 찔린다.

담엔 까이유인가 하는 시리즈를 사봐야겠다. 내 영어공부에도 도움이 됐으면.
(근데 사실 이 디비디에 끼어있는 대본은 아직까진 활용도가 빵이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반딧불,, 2006-11-06 1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들 참 많이 좋아한답니다^^
그리고,딸기님 유아용책 리뷰 좀 많이 써주세요.
ㅎㅎㅎ 제가 쓰고 싶었는데 놓쳤던 말들이 참 많구만요.

딸기 2006-11-06 1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 ^^

저도 아이가 읽은 책들 정리를 좀 해놓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그게 통 잘 안 되어서 말이지요. 반딧불님이야말로 저보다 훨~씬 많이 아시잖아요. 제가 도움을 받아야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