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역개정판 어린이 좋은성경 소(小) 단본.색인 - 비닐
성서원 편집부 엮음 / 성서원Kids / 2006년 1월
평점 :
품절


25. 다니엘 하나님의백성들에게 소망을 주기 위해 기록했다,

26,호세아 우상 숭배에서 하나님에게 돌아오게 하는 것

27. 요엘 백성들에게 경고해 하나님에게 돌아오개 하는 것

28. 아모스 하나님을 무시하고 우상 숭배하는 애는  하나님의 심판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29.하나님의 주권을 보여 주는 것

30. 요나 요나는 하느님에게서 니느웨 사람들에 가서회개하라고 외치라고  듣고 무서워서 몰래 배를 타고 튀다가 제비를 뽑아 요나가 빠지고 고래 뱄속에서  토해 내고(고래가) 요나는 니느웨로 가서 회개하라고 외쳐 니느웨 사람들이 회개한다,

31.미가 하나님의 구원의 소망을 이끌어 주길 이해서 기록된것이다.

32.나훔 니느웨는 죄를 짓고 결국에는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멸망한다.

33.하박국 하나님은 여전히 세상을 주관한다는 것을 알려 주기 위한 글이다,

34.스바냐 악인에게는 회개를 촉구하는 책

35.학개 중단된 성전 건축을 다시 시작하도록 격려하고 하나님 중심의 올바른 삶을 살아가기 위하도록 기록되었다,

36.스가랴 믿는 자들이 소망을 갇도록 기록함

37.말라기 메시아 소망을 상실한 백성들을 일깨워서 올바른 신앙관을 다시금 세워 주기 위해 기록되었다. 하느님은 흠이 있는 다리 저는 같은 동물들로 희생 제물을 바치는 백성들에게 크게진노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