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2 정규판 말고 특집(?)판  

출연자:데니안,조성모 ,송중기,준호,민호,

상대팀:해양 특공대  

게임: 다리를 건너 원통브릿지를 통과한후 고무보트로 원통브릿지(오르막길)을 내려온뒤 머드물을 건너 상어입을 통과하라! 입에 끼이거나 오기도 전에 닫히면 탈락 

결과:무승부 

내용:잘 기억은 안 나지만 조성모와 데니안이 4M50(?)인가 에서 떨어지고 그다음에 준호와 송중기가 떨어진다. 그후 3M50cm에서 민호와 상대팀2명이 살아서 3명다 실패하여 무승부가 된다. 

출발드림팀2 1화 

출연자:민호,조성모,이상인,이완,은혁

상대팀:국가대표 태권도 선수 

게임: 원 구멍을 통과한후 쿼터파이프위에있는 태권브이의 V자를 떼온 후 벽으로 막히기 전에 통과하라! 벽으로 막힌 후에 벽에 와서 못가거나 벽이 막혀서 물에 빠지면 탈락  

결과:패배

내용: 민호가 어이없게 첫번째에서 두번이나 넘어지고 조성모도 곧 비슷한 부분에서 떨어진다. 그리고 이상인역시 몇미터후에 빠지고 만다. 2M50에서 2대4였는데 김경석을 비롯한두선수는 벽앞에서 떨어지고 한 선수는 벽에 막혀 물에 빠진다. 그런데 한선수가 통과하고만다. 그리고 이완은 거의다와서 은혁은 가운데에서 떨어진다. 

출발드림팀2 2화  

출연자:홍서범,테이,조성모,이상인,은혁,민호 

상대팀:비보이선수 

게임:달린후 돌아가는 레코드판을 거쳐 마이크를 잡아라! 못잡거나 바닥에 발이 쓸리면..... 알지?  

결과:패배

내용:테이는 한번 성공하나 2라운드에서 홍서범이 떨어지고 3미터도 못가서 테이도 탈락한다. 그리고 3미터에서 이상인이 성공한다. 그러나 그다음조성모,이상인이 연속으로 탈락하고 4M30 에서 1대2로 유리하게 이기다가 김헌우가 성공할때 은혁,민호 둘다 발이 쓸린다. 

출발드림팀2 3화 

출연자:신정환,조동혁,라이언,이상인,청림,민호  

상대팀:육사생도

게임: 십자가회전문을 넘어간후 버튼을 눌러 돌아온뒤 엇갈리는 벽을 통과하라! 끼거나 벽에 가지도 못하면 탈락 

결과:무승부 

신정환이 먼저 벽에 가지도 못하고 조동혁,라이언은 낀다. 그리고 이상인마저 끼고 3대2에서(5미터40센티) 드림팀은 전원성공 육사는 김봉진 혼자산다. 그러나 5미터20센티에서 3번도전끝에 청림이 떨어지고 그다음에 무승부가된다. 

4화부터는 다음에...........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누군가 2012-01-18 19: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왜 승리가 없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