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na Aguilera - Christina Aguilera - Special Edition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Christina Aguilera) 노래 / 소니뮤직(SonyMusic) / 2000년 9월
평점 :
품절


모든 것은 초심이 중요하다고 봅니다.이것은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적용되는 하나의 진리라고도 보고 있구요. 음악도 예외가 아닌 것 같습니다.현재 2집을 내고 세번째 싱글
을 발표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미국의 팝 가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를 보면 그런 생각이 더욱 짙어지는 것을 느낍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이 앨범을 발표하면서 단번에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함께 틴 팝을 이끌어갈 차세대 주자로 인정을 받고 빌보드 외에도 여러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저는 그녀의 이 앨범이 크리스티나의 노력과 초심의 힘이 극구 발휘된 앨범이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그만큼 현재의 그녀의 위치를 더욱 더 굳건히 만들어주고 있는 앨범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이 앨범과 현재 발표한 2집의 노래 스타일은 다르지만요,
(저는 그녀의 2집 앨범 재킷만 보고도 매우 놀랐습니다;)

크리스티나의 열정을 좀더 맛보고 싶으시다면 전 단연코 그녀의 데뷔 앨범을 추천합니다.데뷔 앨범이라고 해서 뭐하나 어설프다,좋지 않다,라는 말은 나오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전 이 앨범을 들으면서,항상 바라는 것이 있습니다. 크리스티나가 초심을 잃지 않고,훌륭한 아티스트로 성장하길 바랍니다,뭐..그녀의 팬이라면 누구나 다 바라시는 소망일테지만요.그리고 앞으로도 그녀의 새로운 음악들과 노력을 기대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