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One - Forever As One
에즈 원 (As One) 노래 / 유니버설(Universal) / 2003년 11월
평점 :
품절


노래라는 것은 듣는 사람에게 친밀하게 어필해야 그것이 바로 대중성을 지닌, 즉 들을만한 노래라고 생각해왔습니다. 하지만 그 평가를 받기 위해 가야할 길이란 쉽지 않기에, 대중들은 아주 민감하기에 노래를 부르는 가수들은 항상 신경을 쓰고 또 좋은 노래를 만들어 부르려고 노력을 합니다. 그 중에서는 아주 화려하게 빛나는 가수들도 있고,외면되어 있는 가수들도 있고,조용하지만 가창력 및 음악으로 승부하여 고정팬들을 지닌 흑진주같은 가수들도 있습니다.이 진주들은 흔하지 않기에 더욱 빛을 발하고,더욱 가치가 있지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이 진주들 가운데에 바로 에즈원이라는 2명의 R&B 여자 듀오가 있습니다.

그리 낯설지 않은 이름,이들은 꾸준히 앨범을 내왔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많은 히트곡들을 냈습니다. 그리고,그 노래들을 모아서 자신있게 앨범 이름을 붙이고, 베스트 앨범을 냈습니다. 모두들 다 아시는 곡이라 생각합니다.하지만,에즈원만의 매력에 묘하게 빠져보고 싶으시다면 이 앨범은 소장해볼만한 그런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끝으로,에즈원의 다음 앨범의 노래들도 이전 앨범들처럼 소박하면서도 듣기 좋은 노래들로 가득차 있기를 기대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