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쥐 (3disc) : 디지팩
박찬욱 감독, 김옥빈 외 출연 / CJ 엔터테인먼트 / 2010년 3월
품절


박찬욱 감독의 2009년 작품 <박쥐> 아웃케이스 전면부입니다. 비닐을 벗기지 않아 확인하지는 않았지만, 유광이라 지문과 스크래치가 남는다고 하더군요. DVD라는 매체가 영화와는 달리 '소유'에 방점이 찍힌 '상품'임을 감안하면 조금 아쉬운 내용이기도 합니다.

아웃케이스 후면부. 디스크 구성과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아웃케이스에서 디지팩을 분리한 모습입니다.

디지팩 전면부. 김옥빈 씨의 도발적인 장면이 제일 먼저 보입니다.

디지팩 속은 신하균 씨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디지팩 후면부 역시 김옥빈 씨 모습입니다.

디지팩을 전부 펼친 모습입니다. 총 3장의 디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디스크는 김옥빈 씨 모습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디스크에는 영화 <박쥐>의 극장판이 실려있습니다. 그리고 감독과 배우들 코멘터리가 실려있네요.

두 번째 디스크는 영화 포스터로 쓰인 장면이 프린팅 되어 있네요. 두 번째 디스크에는 영화의 확장판이 실려있고, 박찬욱 감독과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코멘터리가 실려있습니다. 이동진 영화평론가는 <박쥐>를 옹호하는 글을 썼다가 이 영화를 싫어한 대다수의 관객들에게 엄청난 비난을 받은바 있습니다. 코멘터리에서는 박찬욱 감독과 어떤 이야기를 했을지 궁금하네요.

세 번째 디스크에는 송강호 씨의 모습이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디스크에는 다양한 서플먼트가 실려있습니다.

한국판 포스터, 인터내셔널 포스터, 라 여사와 마작 패거리(? ^.^;)들의 모습이 담긴 카드가 담겨 있습니다.

극장판과 확장판의 달라진 점이 실려 있습니다.

펼친 전체 구성입니다. 가격에 맞게 만족할만한 구성으로 출시된 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스피 2010-03-15 10: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사진이 상당히 파격적이네요^^

Tomek 2010-03-15 10:30   좋아요 0 | URL
19禁 작품이라 정보를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하다고해서 맘 편하게 올렸는데 문제가 될런지도 모르겠어요. 문제되면 알라딘에서 차단해 주길 바라야죠~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