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에요

별로 안 반가운가봐요 ㅎㅎ

잘 지내시죠? 쌤이야 무지 어른이시니까(나이얘긴 아니에요^^)

알아서 잘하시겠지만 첫 인사치고 이거말고는 생각이 안나요

저는요 요새 잘 지내고 있답니다

즐거운일은 별로 없죠

그래도 잘 지낸다는게 항상 즐거운일이 있다는 뜻은 아니잖아요

쌤은 좋으시겠어요 회식도 하시고ㅋㅋ

학교은 어때요? (불행히도 두발자유문제는 다시 조용해진거 같네요)

오늘도 후배애들을 봤는데 기분이 좋았어요 별 이유없이,

제가 이런데 쌤은 오죽하겠어요 ㅋㅋ



교원평가제는 어떻게 될꺼 같아요?

저지할 가능성이 많지는 않겠죠? 30%는 되나요?

저번에 노회찬의원이 인터뷰한걸 봤는데 일의 성사가능성이 30%만 되면 그건 무조건 해야 하는거랍니다

50%이상 넘었을때 해보겠다고 하는것은 '행정'이지 '투쟁'이 아니라네요

30%는 되기를 바랍니다 ^^

사학법때문에도 말이 많던데,,

이번에야 말로 부패한 사학집단을 끌어내려서 교육의 사유제도화를 막아내야 합니다

저는 이 사회를 변혁시키는데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교육을 바로잡는것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쌤~ '교육'을 부탁합니다 ㅋㅋ


신영복교수님강연날이 다가오네요

솔직히 한번도 뵌적없고 어떤 분인지도 잘 몰라요

그저 막연하게 과거 민주화운동가였겠구나 생각하고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올까요? 홍세화선생 강연때는 많이 안왔는데

두분중 누가 더 인기가 좋은지 비교해봐야겠습니다 ㅋㅋ

그때 더 빅원 드릴께요

토지와 자유랑은 많이 달라요 진짜 재밌어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저번 평화네트워크 강연할때 드릴려고 했는데 배신하시다니 ㅋㅋ

그러고 보니까 신영복교수님이 지은 감옥으로부터의 사색이라는 책도 사봐야 하는데

공부할께 너무 많아요 ㅎㅎ


그럼 그때 뵐께요

얼마안남았지만 항상 건강하시구요 오늘은 이만 줄입니다

수고하세요~

2005 . 6 . 18 *처리 올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