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

잘 계시죠

오늘 하루 잘 보내셨어요?^^

(사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민족해방이니 하는 표현은 잘 안썼는데

어디선가 봤거든요 민족해방운동이라고, 멋지잖아요)

하여간 저는 민족해방운동의 날을 맞아서 개인해방?에 주력하는 중입니다

한마디로 놀고있다, 좋게 말하면 여유를 가지고 있다 이런거죠 ㅎ

오늘 최대한 쉬어야 이번주를 보낼수 있을꺼 같아서요

그건 그렇고 쌤, 문집 만드느라 바쁘시다고요?

근데 문집을 봄에 만드는거에요? 아니면 미리 준비하시는건가?

하여간 쌤은 항상! 바쁘시네요

(부럽기도 하네요 '자기'일로 바쁜삶은 좋은거잖아요)

민노당 공부요? (민노당 공부라는 뉘앙스가 이상^^;)

쌤이 걱정하거나 염려하실만큼 하는건 아니에요

정말 시간날때 틈틈이 보는거라서 공부하고 있다는 느낌도 별로 안들어요

이런 공부를 하는 이유는 글쎄요 저도 잘은 모르겠는데 해야하는거라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정말 시간날때 틈틈이 하고 있습니다

(아직 많이 배우는 중이구요 이거 의외로 재밌어요 쌤도 한번 보세요

특히 저항의 세계화라는 책은 읽기 정말 쉽거든요 책도 별로 안두껍고

그렇게 세부적인 내용이 나오는것도 아니거든요)

요새는 별로 컴퓨터 할 시간이 없어서 잘은 모르지만

민주노동당도 그렇고 민주노총도 그렇고 잘 돌아가는건 아닌거 같아요

(제가 그쪽 사정에 빠싹한건 아니지만) 민주노총에서는 내부적으로

사회적교섭이니 총파업이니 갈리거 같은데(얼마전 폭력사건도 있었구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사회적교섭이니 사회적합의니 하는것은 얼토당토안한거 같아요

지금이 총파업을 할수있는 그런 여건이 있나 없나를 떠나서

기본적으로 참여정부가 반노동자적정권인데 사회적교섭을 하겠다는건 한마디로 백기투항하겠다는거

아닐까요?

(이런 얘기 별로 안좋아하시죠? 이쯤 해야겠네요)

날씨도 많이 풀린거 같구요 봄이 오는거 같아요

쌤은 이제 또 파릇파릇?한 2학년들 맡아서 수고하시겠네요

저야 당분간은 토,일요일 말고는 여유라고는 조금도 찾아볼수없을꺼 같구요

(이런날은 빼구요)

하여간 건강조심하시고 즐겁게, 즐기면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 이만 줄일께요

(진짜 뵙고 싶어요^^;;)

2005.3.1 민족해방운동의 날을 맞아서

휘처리 올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