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ㅋㅋ혜리예요~ㅋㅋ

다른 메일주소로 보내고 있어요.ㅋ

조금 늦은거 같지만...

메리 크리스마스!!!ㅎ

전 오늘 그냥 가족들끼리 차타고 서면에 갔는데요~

서면 너무 복잡해서 기다리는 시간이 더 많아서 ,,

좀 지루했어요.ㅋㅋ

선생님은 어떻게 보내셨어요??

음...

금요일에 야자 안하고 간 거.....

죄송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라 들떠서 야자도 좀 하기싫고 ..

그래서 허락도 없이 빠졌어요..ㅜㅠ(보충은 다 했어요)

정말 죄송합니다~ㅠㅜ

말도 안하고 집에 온게 좀 걸렸었는데....

선생님이 당황해하실꺼같아서요..죄송해요...

그런데요~ 다른 학교는 24일에 5시쯤에 다 마쳤다고

친구들한테서 들었는데,,

우리학교는 왜 안그랬을까요~??

그랬으면 선생님들도 좀 편했을텐데..그쵸??

아무튼,,월요일에는 화내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한번만 봐주세요~ 네????

월요일에는 웃는 얼굴로 선생님과 만나기를,,,,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