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6일날 관보게재한다는 이유가 28일 촛불시위때문이 아니고,

26일날로 예정된 북한 원자로 냉각탑 폭파중계및 핵시설 무력화 신고, / 미국의 북한테러지원국해제라는 동시다발적으로 벌어지는 초대형 빅 이벤트와 동시에 맞물려 있다는 것 때문이다.(지금 새벽 YTN보도/25일중 언론에 이슈화될겁니다)

다른말로 하면 북한의 평양에서 6개국이 동시에 벌이는 북한 냉각탑 폭파중계는 정말 거대이벤트.
그거 진행할때 소리없이 관보게재하겠다는 뜻.

 

2. 이 기사 참조하기 바란다. 추가협상없었다는데 마치 추가협상한것처럼 거짓말을 했다
김종훈이, 이명바기, 한나라당 같이 말이다. 이건 아주 단순한 사기다. 입발린 거짓말!!!

그래서 추가협상문 공개 못하는 것이고-없는걸 어찌 공개하나? 그것마저도 안 했으니-, 추가협상시 관보게재는, 고시절차부터 다시 들어가야 한다는데 지난거 가지고 관보게재로 쫑 내려는 것. 쫑 낼수 있다는 것.

 이건 정말 국민항쟁감이고, 탄핵감이며, 국민총파업감이고, 민주당도 당장 전원사퇴할 충분한 거리이고, 군대도 나설 명분이다. 

 촛불이나, 아고라가 중요한 문제가 아니란 것이다.
http://issue.media.daum.net/economic/beef_import/view.html?issueid=3161&newsid=20080624200906456&cp=khan

 3. 그래서 다시 1번으로 돌아가면, 국가주권 양도=국가안보사태(소고기일련사태)야기 해놓고
다시 국가안보이슈가 걸친 날에 관보게재를 슬쩍하려는 저의를 읽게한다. 
이 부분에서 급 경악

4. 결국 촛불이 중요한게 아니고,
시위도 아니고 항쟁도 아니고 그거 다 뛰어넘었다는 말이다.
심지어 군대가 나설 충분한 명분거리 생긴 판이다.

 5. 이런 민감한 시기에,
대규모 촛불 혹은 소고기 관련시위는 이명박 말데로 국가정체성 도전이 된다.
왜냐하면 이미 모든 방송보도는 소고기가 아니라 북핵이 덮어버린 상태기 때문.

6. 결국 그동안 딴나라당이 해온 한미 FTA를 위해 광우병소고기 먹자는 주장도 입 발린 거짓말
국가안보(북핵사태)를 위해 광우병 소고기 먹자로 변질될것임은 안봐도 뻔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