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델리 스파이스 6집 - Bombom [재발매]
델리 스파이스 (Deli Spice) 노래 / 파스텔뮤직 / 2006년 2월
평점 :
품절
델리 스파이스를 무작정 좋아하던 때가 있었다. 바로 1,2,3집을 다 사던 때다. 하지만, 델리 스파이스의 음악을 좋아하면서도 왜 좋아하는지, 이유를 말하기는 정말 어렵다.
음악에 대한 취향도 회귀를 하나? 3집 이후 관심을 거의 끊고 살다가 2004년 스위트피의 2장짜리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사면서 다시 조금씩 델리 스파이스를 기다리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다. 사실, 나는 델리 스파이스보다는 스위트피를 더 좋아하는 건지도 모른다. 스위트피의 살짝 여성스러운 외모와 감성이 풍기는 매력은 정말 대단하다. 가만가만 휘어잡으니 마치 거미줄에 걸린 파리 같다.
그렇게 스위트피의 매력에 사로잡혀 있다가 5집 이후 3년만에 정규앨범을 내놓아서 그런가? 내심 기다리고 있었나 보다. 좋다. 좋아... 얼마 전 라디오에 나온 이들 중 윤준호가 이렇게 말하더라. 멤버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고. 일 때문이 아닌 순수한 여행을 함께 떠난 건 처음인데, 참 좋더라고. 가까운 곳이라도 여행 다녀오시라고. 윤준호에게 여유가 생긴 것 같더라니, 이런 이유가 있었구나.

동생이 결혼한 후 동생이 살던 방까지 내 차지가 되어 이젠 그 방문에 델리 스파이스의 봄봄 포스터를 붙여 놓았다.
자유로운 복장, 이것만으로도 델리 스파이스는 맛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