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2 : 하이퍼큐브 - 할인행사
안드레이 세쿨라 감독, 게리 데이비스 외 출연 / 메트로 DVD / 2006년 11월
평점 :
품절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봤는데, 처음엔 다들 "뭐야, 저거" 하더니만 나도 확 빠져들었다!!

전부 집중해서 보는데 "어떻게 저 공간 하나가지고 이렇게 재밌냐"라고 했던 바로 그 영화!! 학교에서 영화를 보지 못하게 해서 이거 봤을 땐 진짜 더더더더욱!!!!! 좋았던 건지는 몰라도;;

하이퍼큐브라는 비현실적인 공간속에서 사람들이 살기위해 이리저리 다니는 스릴이 정말 재밌었지만, 점점 후반부로 올수록 별로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같은 사람을 또 만날 수 있는데- 왜 처음에 한번도 반복해서 만나지 못했던 건지. 이건 정말 억지다. 게다가 그 마지막에 살아남은 여자- 그건 반전이라지만 무지 허무했다. 또 나는 큐브의 비밀을 관객들고 함께 풀기를 원했는데, 가뜩이나 이해 안가는 공간속에서 어쩌구저쩌구.. 우리보곤 어떻게 이해하라는건지. 그냥 미로같은 곳에 갇혔다고 생각하라는 건가.

약간은 실망스러웠어도 그래도 재미는 있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ayonara 2005-01-23 17: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전편의 신선함에 비하면 무척 실망스러웠습니다. 그래도 '큐브 제로'와 비교해보니 걸작이더군요. ㅋㅋㅋ

즐거운랄랄라 2005-01-23 17: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들 전편이 좋았다고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이번편이 처음이어서 신선했어요 ^^ 저도 1편을 먼저 봤으면, 아마 실망이었을듯........... 애들이 1편이 다들 재밌다고 , 근데 더 잔인하다던데. 허허;; 큐브는 ..... 좀 무서워요. ㅎㅎ 저런데 갇히면 자살해버릴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