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팀전 2005-02-02  

추운 날씨..안녕.
안녕하세요.마태우스님 글따라서 여기까지 왔네요.하여간 오피니언 리더의 힘이라니..... 어쨋거나 반갑습니다. 시험을 무사히 마치셨다니 그것도 덩달아 축하드리구요.앞으로 자주 들러보겠습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건강주의하시길.. (전 편도선이 부어서 병원갔다 왔는데도 금새 안낫네요.혹시 동남아 여행후 알게 모르게 조류독감을 옮아 온건 아닐까..- - ; )
 
 
모과양 2005-02-02 2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드팀전님 마태우스님께서 제 글을 퍼가시더니, 오늘 방문자 수가 많아졌네요. 그중 드팀전님의 방문도 있겠죠. ^^ 집에 조용히 놀고있는 관계로 날씨에 둔감해졌는데, 밖은 많이 추운가보네요. 편도선염까지 걸릴 정도로 동남아를 열심히 즐기다가 오셨군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