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글을 쓴지 벌써 4개월이 지났네요 세상에. 그 날들은 모두 어디로 간 걸까요?


그동안 있었던 일들 중 가장 중요!! 한 일은 바로바로 BTS 의 스태디움 콘서트에 다녀왔다는 것!!!! 네 맞습니다. 5월 4일 월드 스태디움 콘서트의 첫번째 것인 로즈볼 콘서트. 바로 그거요. 그 역사적인(??) 자리에 있었다는 게 아직도 믿어지질 않네요. 


 처음 계획대로 딸들하고 가지 못하고 머글친구들과 가게 되어 아쉬웠는데 콘서트 끝나고 나서는 차라리 잘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딸들이 울 엄마 왜 이러지?? 할 수도 있었겠더라고요. 저에게 그런 열정이 남아있는 줄은 저도 몰랐다니까요? 한참 정신없이 바쁠 때라 전날 잠을 별로 못 자서 무척 피곤한 상태였는데 콘서트 가는데 길이 밀려서 4시간 꼬박 운전하고 가서 기진맥진 할 거 같았거든요. 그런데 콘서트가 시작하자 나도 모르게 자동적으로 몸이 벌떡 일어나지더라고요. 방방 뛰고 소리 지르고  크아....끝나고 나올때는 차 주차한 곳에서 주차장 입구까지 오는데만 꼬박 1시간.  집에서 1시쯤 나갔는데 친구들 집에 내려주고 집에 오니 새벽 2:30 이었어요. 그런데도 하나도 안 피곤하더라고요. 너무 흥분해서 잠도 안오고요. 남편이 이건 뭐 LUI (living under the influence)라고.... 즉 뽕효과라는 거죠? 그 덕이었는지 정신없이 바빴던 5월을 무사히 잘 보냈습니다. 몇가지 일을 한꺼번에 했는데 빵꾸 하나 안 냈다죠.


그렇게 4, 5월을 정말 열심히 살았는데 그런 것도 하던 사람이 하는 건가봐요. 맨날 한량이 나에게는 딱이야 하던 제가 두 달 미친 듯 살고 나니 처음에는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는 마음이다가 덜컥 감기에 걸렸네요. 지난 몇 년동안 이렇게 심하게 감기에 걸린 적이 없었던 거 같아요. 감기만 걸려도 병원에 가는 한국과는 달리 이곳에서는 감기 걸려서 병원에 가도 아무것도 안 해주기 때문에 대충 약 먹으면서 버티는 데 이번에는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 한국병원에 가서 주사 두 방 맞고서야 겨우 일어날 수 있었어요. 생전 아픈 적 없던 허리도 움직일 수 없을 정도로 아파서 고생도 하고... 그래서 깨달았죠. 아 난 역시 대충 살아야 하나보다. ㅎㅎ 그건 아니고 아 역시 나이는 속일 수 없구나 하고 깨달았어요. 진작 열심히 살 걸 그랬다 싶기도 했지만 지난 일을 후회하면 뭐하겠어요. 늦은 거 같아서 마구 달리려고 했는데 그러지 말고 천천히, 하지만 꾸준히 나아가려고요. 이렇게 다짐 했지만 7,8월은 마냥 게으름 피는 중입니다. 에너지 충전을 핑계 삼으면서요. 이제 조금 기운을 차린 거 같으니 서재에도 열심히 드나들고, 그동안 읽은 책이 별로 없지만 짧은 감상도 남기고 슬슬 제자리로 돌아가려합니다. 말만 이렇게 해놓고 다시 퍼지면 안되는데....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책읽는나무 2019-08-17 06:4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BTS 공연을 직접 다녀오시고....부럽습니다^^
저도 딸들덕에 BTS 사랑에 빠져버렸습니다ㅋㅋ

그나저나 날도 더운데 건강 잘 챙기셔야죠~~얼른 돌아오세요^^

psyche 2019-08-17 13:09   좋아요 0 | URL
저도 처음에는 둘째딸 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지금은 제가 더 팬이에요. ㅎㅎ
콘서트 날이 다가올 수록 내가 정말 가는 걸까? 하고 안 믿어졌는데 다녀오고 나서는 또 내가 정말 갔다온 건가 싶네요. 암만해도 다음에 또 가야할듯 ㅎㅎㅎ

cyrus 2019-08-17 08:5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 지인이 BTS 팬인데, 이 콘서트에 가고 싶다고 부러워하면서 말한 적이 있었어요. 정말 최고의 순간을 보내셨네요. ^^

psyche 2019-08-17 13:11   좋아요 0 | URL
한국에서 표 사기가 더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서도 뉴스에 나올 정도로 엄청났지만 그래도 불가능하지는 않거든요. 콘서트는 정말 좋았고 또 가고 싶어요 ㅎㅎㅎ

blanca 2019-08-17 09: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와! 그래도 정말 잘 하셨어요.!! 제가 다 흥분되네요!! 일단 티켓팅하셨다는 것도 대단. 여기 한국은 너무 어려워서 사우디 공연 가시겠다는 분도 봤습니다. ^^;; 6학년 딸한테 머글이 뭐냐고 물어봤다 이런 사람을 봤나, 이런 반응 얻었네요. 프쉬케님 건강 조심하시고요. 종종 페이퍼 올려 주세요. 다시 뵐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psyche 2019-08-17 13:19   좋아요 0 | URL
머글을 모르시다니... 해리 포터에서 나온 뒤 이제는 거의 보통명사처럼 쓰고 있는데요. 아 덕질하는 사람들만 아는 건가요? ㅎㅎ
티켓팅은 한국보다는 조금 쉽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장소가 워낙 넓으니까요. 근데 여기는 암표가 불법이 아니니까 작정하고 달겨드는 암표상들때문에 또 어려운 거 같더라고요. 성공 못해서 슬퍼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저희 둘째가 그런 거 잘하거든요. 가지고 있는 전화, 타블렛, 노트붕 모두 동원하더니 가뿐히 성공했답니다. 다음번에도 꼭 또 가고 싶어요.ㅎㅎ

목나무 2019-08-17 2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마이 갓! 방탄소년단 콘서트라니요! 느므느므 부럽고 또 멋지십니다. ^^
그리고 아프지마시고 건강 잘 챙기셔요.
건강만하시면 방탄콘서트보다 더 멋진 일들이 psyche님을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psyche 2019-08-18 11:12   좋아요 1 | URL
제가 머리 앞쪽이 거의 반백인데요. 생긴대로 살겠다고 가족의 구박에도 불구하고 염색을 안하고 있었는데 콘서트 가기전 날 결국 염색했잖아요. ㅎㅎ 흰머리로 가려니 좀 민망? 하더라고요 ㅋㅋㅋ
다음번 콘서트는 좋은 자리에 가리라가 새로운 인생목표가 되었습니다 ㅎㅎㅎ 건강해야 콘서트도 다니니 건강도 챙기려고요.

2019-08-17 21:0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9-08-18 11: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희선 2019-08-30 01: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대단하시네요 BTS 공연에 가시다니...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습니다 어제 라디오 방송에서 안젤리나 졸리 아들이 연세대에 다니게 됐다고 하더군요 여러 대학에 붙었는데 한국 대학에 다니기도 했답니다 그게 케이팝을 좋아한다더군요 BTS도 잘 알겠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희선

psyche 2019-08-30 11:19   좋아요 1 | URL
네 정말 좋았어요. 꽉채운 스태디움을 보니 대단하다 싶기도 하고 한국 가사를 다 따라하는 사람들을 보니 놀랍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하더라고요. 다음번에도 또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