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센스 - [할인행사]
M.나이트 샤말란 감독, 브루스 윌리스 외 출연 / 브에나비스타 / 2002년 11월
평점 :
품절


요즘은 개봉영화중 선별해서 극장에서 자주보지만

극장문을 나섰을때 극장밖의 세상이 통 접속이 안되도록 심한 충격(감동)을  받은

영화가 별로 없었다.

 

반대로 비디오를 볼때면 , 아주많이, 이 영화를 개봉당시 극장에서

보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며 땅을 친경우가 많았다.

'식스센스' 이영화도 마찬가지였다.

 

이런 영화를 극장에서 한편 보고 나오면 삼일을 밥안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을까...ㅋㅋㅋ..

어린아이의 마음을 치료해 주려는 고뇌하는 정신과 의사 부르스는

한점없이 현실의 사람이었다.

 

아, 그런디...(직접 보시라.)

 

더불어 홀로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소년 엄니의 힘겨움도 애처롭게 녹아들었고

특히 소년의 꼬마철학자 같은, 홀로 고통을 감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아무튼 이 영화는 꼭 봐야 되는 영화이다.

이 영화를 보지 않고서  '식스센스'와 같은 반전 어쩌고 하는 말을 써서는 안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