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벨 LE (3Disc) - OST포함 한정판 - 할인행사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 브래드 피트 외 출연 / 에이치비엔터테인먼트 / 2007년 4월
평점 :
품절


이 영화는 기대를 참 많이 하고 본 영화였습니다만

절반은 좋고 절반은 기대 이하였습니다.

즉 피트네 가정부 아멜리아의 미국과 모로코편은 좋았으나  피트와 아쿠다 쇼지쪽 야그는 별로였습니다.

피트, 이영화를 위하여 디파티드도 뿌리치고 어쩌고 해가면서 모로코 사막에서

혼신의 정열을 기울였다던데 이 남자 영화에서 뭘 보여줬는지 모르겠습니다.

 

가정부 아멜리아의 사연이야 말로 피부에 팍팍 와 닿았습니다.

남미사람들을 미국이 어떻게 대접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미국땅에서 벌어먹고 사는 현실이 어떤지

충분히 짐작이 가면서 짜안 연민이......ㅠㅠㅠ.

 

일본편에서는 , 아쿠다 쇼지, 이름만 거창했지 도대체 몬 역할을 했다는 것인지..

그 역시 피트와 똑같이 별볼일 없었다고나... '우나기'에서의 그 찬연한 고독은 어디다 떼불고

젊은 형사의 '칼있스마'에도 몬 미치시는지...

젊은 형사 , 참으로 매력적이었습니다. 장래가 촉망되는 ㅋㅋㅋ... 목소리에 예민한 저, 특히나

그 목소리가 마음에 들었다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nicegun4u 2007-05-11 00: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브래드 핏은 이걸로 골든 글로브남우조연 후보에도 올랐었는데요. 근래 브래드 작품 중에 출연분량이 가장 적으면서도 가장 뚜렷한 흔적을 보여준 작품이라고 생각하는데 뭘 보여주지 못했다고 보기는 힘들것 같은데요.

폭설 2007-05-14 17: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에겐 의미가 있었군요.^^ 전 그렇지 못해서 죄송~~ 골든 글로브하니 생각나는데 디파티드의 마틴스콜세지에게 감독상을 준것은 정말 짜고 치는 고스톱같았어요. 차라리 갱스오브 뉴욕에 줄것이지..... 전 스콜세지 좋아하는데 디파티드는 아니었거든요. ㅎㅎ ..아무튼 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