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임수정_ing


그 사람 너무 불쌍하잖아..사랑하는 사람 먼저 보내구..
그게 뭐야..사랑에 미쳐가지구..


 


난 되게 행복한 사람같은데?그런 사랑 아무나 못하잖아..


 


강동원,조한선,이청아_늑대의 유혹
'환하다가..불을 꺼버리면..아무것도 안보이지만..


처음부터..컴컴하 고..어두우면..어둠에 익숙해져서...볼수있잖아...난 괜찮아...
난 괜찮아..아빠.'





 


조승우,손예진,조인성_클래식
햇빛이 바다를 비출 때 나는 그대를 생각하노라
달 그림자 샘에 어릴 때 나는 그대를 생각하노라

먼 길 위에 먼지 자욱히 일 때 나는 그대 모습 보노라
깊은 밤 좁은 길을 나그네가 지날 때 나는 그대 모습 보노라

물결이 거칠게 출렁일 때 나는 그대 목소리 듣노라
모두가 잠든 고요한 숲 속을 거닐면
나는 또한 그대 목소리 듣노라

그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나는 그대 곁에...
그대는 내 곁에 있도다
해는 기울어 별이 곧 반짝일 것이니
아, 그대 여기에 있다면...


 




이병헌,이은주_번지점프를 하다


이 지구상 어느한곳에 요만한 바늘하나를 꽂고 저 하늘 꼭대기에서 민씨를 또 딱하나
떨어뜨리는거야-
그 민씨가 나풀나풀 떨어져서 바늘위에 꽂힐 확률-바로 그 계산도 안되는 기가막힌 확률로
니들이 지금 이곳, 지구상의 그 하고많은 나라중에서도 대한민국-중에서도 서울.
서울안에서도 세현고등학교, 그중에서도 2학년,그거로도 모자라서 5반에서 만난거다.
지금니 앞에옆에있는친구들도 다 그렇게 엄청난 확률로 만난거고,또 나하고도 그렇게만난거다.
그걸 인연이라고 부르는거다.


인연이란게 좀 징글징글하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해리포터7 2006-05-28 1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제가 좋아하는 영화 다 여기 있네요. 꺅!강동원.넘 멎져! 염치불구하구 잘 퍼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