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아침부터 아빠랑 싸워서 기분이 안 좋아요...

아빠도 분명 일하시면서 기분이 안 좋겠지요..(게다가 아빠는 혈압도 높으신데...ㅠㅠ)

저보다 더 할지도 모르겠어요..........

싸울떄는 화가나서 그땐 잘 모르겠는데....

이렇게 한바탕 싸우고 나면 그냥 내가 참을걸 하는 생각뿐...후회가 ..됩니다..

차라리 후회라도 안 하면 맘이라도 그냥 편할지도...

후회하면 뭐하나..싶기도...

결국

서로 뭐가 안 맞으면....또 제가 참지 못하고

할 말 다하고 서로 맘만 또 상할뿐.........ㅠㅠ

이 주둥이를 정말 꼬맬수도 없는 노릇이고...ㅠㅠ

 

세례받은지 겨우 12일 밖에 안 되었는데..

저는 점점 또 못된 딸로 변해가되네요...ㅜㅜ

아..기분 안 좋아..아무것도 또 손에 안들어옵니다.. ㅠㅠ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05-12-16 10: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따 퇴근하구 아빠한테 "죄송합니다"하면 용서해 주시지 않을까요?
결혼하구 젤 속상한건 부모님께 잘해드린게 없다는것....많이 많이 사랑하세요~

놀자 2005-12-16 21: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화해했어요...^^;; 에휴..다시는 그러지 말아야지.......^^;;
세실님 말씀따라 부모님 많이많이 사랑할게요...^^*

내맘이쥐 2005-12-16 21: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맘 충분히 이해되요...저도 싸우면 항상 후회하거든요,....^^;;
화해 하셨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