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이리도 애장판이 많이 나오는 겁니까요..ㅜ.ㅜ 돈 없다구요~

그치만 언젠가 다 살거라구요~ㅠ.ㅠ

 

사고 싶은 애장판!

 펫숍 오브 호러즈

 :일반판 다 모으니깐 바로 뽀대나는 애장판이 나오다닛!

 

 

 

 서양골동 양과자점

 : 빌려서본 작품인데 애장판이 나오니 사고 싶잖아~>_<

 

 

 

 주식회사 천재 패밀리

 : 노다메 작가라면 당연히 사서 봐줘야지..

 게다가 애장판이 나왔네+_+

 

 

 장난스런 키스

 : 땡긴다~

 

 

호텔 아프리카

:일반판이 너덜너덜 하다....

뽀대나는 애장판을 원해~

 

 

 바사라

 :무수정 무삭제판 이라는 큰 유혹의 문구!

 사야지 사야지 맘만 먹고 있지 자꾸 미루기만 한다..

돈이 없거덩...ㅜ.ㅡ

 일반판이 있긴 한데 헌책이라서...ㅜ.ㅜ

 뽀대나는 애장판으로 바꾸고 싶다...

 

 

이제 곧 나올 김전일 애장판 꽃남 애장판도 심하게 땡긴다...ㅜ.ㅜ

애장판~ 애장판~ 날 넘 힘들게 하는 애장판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매지 2005-10-22 01: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전일 애장판 나옵니까?
으으으음. 일반판으로 헌책방에서 모으고 있었는데. 이거 원.

놀자 2005-10-22 22: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애장판 나옵니다..올 12월이나 내년 초쯤?이 되지 않을까...
전 김전일 일반판이 맘에 들지 않아 모으지 않았답니다....^^;

내맘이쥐 2005-10-23 20: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윽..진짜 뽀대나는 애장판들이 우수수 쏟아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