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에선 만화책만은 잘 안산다.. 할인률이 적어서..ㅡ.ㅡ;

이곳에선 음반이나 화장품 주문할때 그때 일부런  신간 한두권 안 사둔걸 끼워서^^

배송비 절약하는 방법으로........ㅡ.ㅡV

완결난 권수가 많은 만화작품을 살때는 중고만화를 사고.(가격의 압박으로...)

그외에는 그동안 내가 쭈욱 이용하는 만화전문 쇼핑몰에서 이용.(이런 이야기 이곳에서 해도 되나 몰라;;)

이제 주절은 그만하고...

최근에 산 만화책 공개...ㅋㅋ 아직 다 못 봤다..근 5일동안 바빠서리....ㅜ.ㅡ

그닥 많이 사지는 않았다.

 

 

1~3권

 

대여점에서 빌려보려 했으나 줄거리가 내 취향과 맞아서

사는걸로 결정했다. 이건 벌써 읽었다...오...소재나 내용전개는 맘에드는데.....

그림은 왜 이리 대충대충 그린 것 처럼 느껴지는지...좀 그렇더라.......-0-

4권도 이제 조만간 나온다...기대되는 작품이라는..........!!!

 

 

 

1~3권

날개님 서재에서 보고 반한 책이다...!! 아직 못 읽어서..뭐라 할 말은 없지만....기대중..>.<

 

                                                          

14~15

 코토 같은 편안한 의사가 난 좋다..ㅎㅎ

 

 

 

 5~8권.

순정이라 하기에 너무 웃기다...ㅎㅎ

 

노다메 만큼 개그에 충실한 순정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날개 2005-03-27 2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만화는 만화전문서점에서..^^;;; 어쩔수가 없어요.. 할인율, 적립금, 배송속도를 따져보면 알라딘은 쨉도 안되잖아요..ㅎㅎ

놀자 2005-03-27 22: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개님도 저처럼 만화 전문서점에서 사실 것이라 생각했어요..^^
그 많은 권수의 만화를 알라딘에서 사기엔 손해가 엄청 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