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거실옆 A/V룸의 으로 들어가는 쪽.

홈씨어터는 비디오는 JVC, DVD는 SONY. 오디오는 AMAHA, 스피커는 Dunaudio제품


2층에 있는 그만의 작은 극장 ‘A/V룸’. 소리가 모아 들리도록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었으며,

두꺼운 방음벽으로 되어있어 소리가 새어나갈 염려가 없다. 노래 연습까지 할 수 있도록

노래방 기게도 들여놓았다.


침실과 연결되어 있는 그의 드레스 룸.

겨울옷은 겨울옷대로, 점퍼류는 점퍼류대로 잘 분류해 놓았다.

이쪽 뿐 아니라 4개의 벽면이 모두 수납장.

정말 많은 옷을 최대로 수납한 케이스다


이병헌 집의 외부 경관.

카페를 리모델링 한것으로 건물 구조나 모양이 독특히다.

대지 320평에, 건평은 130평 정도.



스틸 소재로 부엌 전체의 분위기를 세련되게 만든다.

삼성 메르헨 식기세척기와 가스오븐레인지



어머니방의 내부. 부엌 앞쪽에 배치되어 있고, 원목 침대와 화장대, TV, 소파 등이 있다.

창문 쪽으로 붙박이 수납장을 짜넣어 장롱은 따로 없다.

투명문으로 보이는 것은 개인 화장실.


이병헌의 어머님이 직접 고른 삼성 지펠 냉장고.

요즘 유행하는 우드 패널 디자인으로 안에는 고기와 야채, 반찬, 맥주와 술안주 등이 가득 들었다.

옆으로 하우젠 김치냉장고. 레드 포인트가 맘에 들어서 산 것.

김치 뿐 아니라 야채와 차가운 국물까지 넣어두고 다용도로 활용하고 잇다.


넓은 부엌의 나머지 한쪽 공간. 특별한 용도가 없는자투리 공간에

무어머니가 고가구 상에서 직접 골라온 왕골 테이블을 두었다. 벽면에 걸린 시계 역시

수입 가구 숍에서 직접 골라 온 소품으로 인테리어 안목이 돋보이는 대목.



부엌과 어머니 방이 있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복도에는 모두 카키색 카펫이 깔려있고, 계단은 모두 대리석이다.

잠시 쉴 수 있도록 1인용 암체어도 놓아 두었다.


현관 입구. 바닥과 천장을 모두 대리석으로 마감해 럭셔리한 느낌이다.

집에는 ‘세콤’으로 보안 장치가 되어 있다.



전망이 끝내주는 3층 베란다.

홈바를 만들고 그 옆에 장식용 드럼을 두었다.


이병헌 방에 딸린 개인 욕실.

대리석 바닥의 고급스러움을 살린 화이트톤 컨셉트.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놀자 2004-10-18 18: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난 연예인이 이렇게 까질 잘 살줄은 몰랐는데...넘 부럽죠..

soyo12 2004-10-19 01: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우오우오~~~~~~저렇게 큰 냉장고가 있었군요.
가장 탐이 나는 건 옷방하고 오디오룸입니다.
전 저기서만도 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야똥글 2004-11-25 15: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엄청난 집이네요..여기 퍼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