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rpoll 2004-12-25  

놀자님~~~
안녕하세요 ^^ 요새 놀자님 서재도 자주 못들르구 ;ㅁ; 못 본 사이에 페이퍼가 하나 더 늘었군요 ! ㅎㅎ 이제 방학도 되었으니 알라딘 서재질도 자주 하려구요 +_+ ㅎㅎ 오늘 크리스마슨데 특별히 가시거나 하시는 일 있으신가요? 저는 완전 집에만 박혀있을 듯 합니다 -.-; 케익하나 하지도 않고 ㅠㅠ 주위 친구들 중에 몇명은 남자를 만나러 간다고 어제 학교에서 별의별 치장을 다 하더군요 ;ㅁ; 에엑. 절대! 부러운거 아니에요-0-! (ㅎㅎㅎㅎㅎ) 아무튼 놀자님!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시구요~~~ 새해 복도 많이 많이 받으세요!
 
 
놀자 2004-12-27 16: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토깽이님 반가워요..진짜 오랜만입니다..^^;
님~! 제 페이퍼에 관심을 가져 주셨군요..
늘은 하나를 알아차리다니..우와~기분이 좋은걸요~(지금 또 하나 늘었어요~)
전 크리스마스에 약속이 없어 그냥 집에 있었어요....^^
님~ 방명록에 글 남겼는데 , 아직 못 보셨나 봐요....~
방학때는 공부도 열심히 하시고 틈틈히 님이 좋아하시는 책들도 보시고
기분좋고 알차게 보내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