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4-03-12  

처음이군요.^^
제가 처음이군요. 처음은 무엇이든 기분이 설레네요.^^
서재에 잠시 들렀다가 방명을 보고 쓰윽 하고 발을 내미는 중입니다.

백조가 즐기는 세상이라...
언제가 제가 들렀던 적이 있는 서재군요.
( 방명을 남긴다는게 깜박하고 그냥 가버렸다는...;; )
이제라도 방명을 남기게 되어 다행입니다.^^

요즘 제가 잠수타는 중이라 ( 오늘은 주문한 책 확인하느라 잠시 짬을 내어 들렀다지요. ) 다음에 좀 더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지요.^^
 
 
놀자 2004-08-23 10: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허걱.....방명록에......글이 있었네요.....;;3월 12일이면 엄청지난...죄송스럽다.(오늘 n이라 뜨는게 보여 들어온..그럼 그땐...n을 못본????;;;;)
방명록에 짐까지 안들어 온지라.;;지금은 백조가 아닌 놀자로 바뀐....-_-;;
아르튀르님....제 방명록에 처음 글 남겨주셔서 넘 감사해요~~~~^0^(넘 지나 이글을 읽지 않을수도 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