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별로 좋지 않은 나는 화장품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편이다.

  시슬리나 라프레리처럼 너무 고가의 화장품은 쓰지 않지만 (원래 시슬

   리와 라프레리는 맛이 확 가버린 40~50대를 겨냥한 화장품이므로 젊을

   때 부터 쓰면 당장에야 효과가 있지만 피부가 내성이 생겨 버려서 나중

   에 나이가 들면 더 좋은 제품을 써 줘야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래도

   웬만큼 가격이 한다 하는 화장품들을 쓰고 있다. 내 피부의 가장 큰 문제

   는 여드름과 피부색이 점점 칙칙해지고 있다는 것. 여드름이야 초등학교

5학년때 부터 났기에 평생을 함께 가야할 친구 (반갑잖은) 같다. 하지만 예전에는 반에서 가장 뽀얀 피부를

가지고 있던 내가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칙칙해진다는건 한번쯤은 고민을 해 봐야 할 문제. 그래서 나는 2개

월 전. 지인의 추천에 따라 멜라 클리어를 복용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여드름도 많이 좋아졌으며 뭣보다 피

부색이 많이 맑아졌다. 물론 나는 크리스찬디올에서 나온 눈튀어나올 가격의 화이트닝 에센스도 함께 쓰고

있지만 에센스만 썼을 때 보다 멜라클리어를 먹고 있는 요즘 더 확실하게 화이트닝 효과를 보고 있다. 단지

피부 겉에서만 화이트닝 제품을 바르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것도 어느 정도는 피부를 하얗게 해 주겠지

만 피부 속까지 관리를 해 주면 효과가 배가 된다.

멜라 클리어는 보통 540정 (3개월. 180정짜리 3병) 의 가격이 7만원 선이다. 한병 따로 사면 2만5천원. 하지

만 약국에 따라 차이가 심하다. 그래서 많이 싸게 사면 6만 5천원이나 6만원까지 내려가기도 한다. 그런데

우리 회사에 있는 약국에서는 안면이 있다고 그러는지 5만 5천원에 줬다. 540정을 사면 에센스도 하나 따라

나온다. 약은 동화제약에서 만들고 소망 화장품에서 판매한다. 화장품 가게는 없고 약국에 가야 구입이 가능

하다. 하루에 3회 2알씩 총 6알인데 꾸준하게 먹어주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보통 1개월 정도 먹으면 서서히

효과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사람에 따라서는 효과가 없을수도 있으니까 1병을 사서 빠지지 말고 꾸준하게

먹어보고 괜찮다 싶으면 더 구입하는게 좋을듯.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멜라닌 색소 형성을 억제해서 피부를 하얗게 해 주고 기미, 주근깨, 여드름에 교과가

있다. 하지만 기미와 주근깨가 심한 정도면 별로 효과가 없고 차라리 피부과에서 레이저 치료를 받는게 낫

다고 한다. (색이 약간 옅어지긴 하는데 완전히 없어지지는 않는단다.)

나는 이걸 먹고 효과를 봤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단다. (하긴 피부와 관련된 화장품을 비

롯해서 모든게 사람에 따라 효과가 다르긴 하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RainSmile 2004-12-12 17: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초등학교 5학년부터 지긋지긋한 여드름을 달고 살고 있답니다.ㅠ.ㅠ 근데 이 약 인기 많을때 뉴스에선가.. 봤는데. 멜라닌성분이 먹어서 되는게 아니라고.. 발라야 되는건데, 화장품으로는 그게 가능하지가 않고.. 어쩌고.. 뭐 그랬던 기억이 어렴풋이^^;;나네요. 그래도 효과를 봤다는 사람이 많으니까 괜찮은것 같기도하고.. 저는 요즘 피부과 약을 먹고 있는데요, 확실히 좋아지긴 했는데 비싸기도 하고, 피부과약 안먹으면 또 나빠질것 같아서.. 의사가 2달만 먹어보래서 일단 먹고, 멜라클리어 먹어볼까 생각중이에요.. 피부과약 한달치면 이거 세달 넘게 먹을 수 있네요. 으... 암튼, 피부약 너무 비싸고 아까워요..ㅡㅡ;

마냐 2004-12-12 23: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 플라시보님의 뽐뿌내공도 갈수록 무시무시해요. 큰일임다...화장품에 들이는 지출은 줄여야 하는디..쩝.

흰 바람벽 2004-12-13 09: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저 시슬리 썼었는데.. ㅜ.ㅜ

지금은 안씁니다. ^^;; (정말 비싸죠...)

저는 피부는 한얀편이라 특별히 신경을 쓰지는 않았는데.

얼굴에 잡티가 생깁니다. ㅠㅠ

고민이예요. 가장 문제가 되는게 왼쪽 눈밑에 점도 아닌 기미도 아닌 밥알보다 조금 작은 크기에 거무티티한건데요. ㅜ.ㅜ

정말 피부과를 갈까 심각하게 고민중. 화장을 해도(원래 진하지도 않지만)잘 안감춰 지더라구요. 근데 그약이 (광고에서 봤는데)그렇게 효과가 있어요?????? @>@




플라시보 2004-12-13 20: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RainSmile님. 피부과 약이 그렇게 독하다던데. 드실때 식사 꼭 챙겨서 잘 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멜라클리어 저는 효과가 있었고 제 친구도 괜찮았다고 하는데 님 피부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효능 하나를 보태자면 얼굴에 끼던 기름기가 좀 줄었어요. 늘 기름종이를 달고 사는 저에게는 기쁜 소식이죠. 님에게도 좋은 효과 있길 바래요. (아 그리고 혹시 모르니까 3통 사지 말고 한통만 사서 드셔보시고 효과 있으심 더 사세요^^)



마냐님. 제가 돈 모으고 부터 옷이고 신발이고 뭐고 다 포기했지만 피부는 포기를 안하고 있답니다. 왜냐. 나중에 돈이 배로 들고 또 돈을 들인다 하더라도 이미 나이도 들고 망가진 피부를 돌릴 수 있느냐 하는 문제에 대해 자신이 없어서입니다. 그나저나 제가 자꾸 뽐뿌질을 해서 죄송해요. 으흑... 게다가 무시무시하다니...(흐흐)



흰 바람벽님. 앞으로는 일정한 나이 (그니까 시슬리가 원래 정한 타겟인 40~50대)가 되기 전에는 쓰지 마세요. 물론 지금 당장이야 엄청시리 좋겠지만 나중에 더 비싼 화장품을 써야 한다니... 피부가 단박에만 좋고 끝날 문제가 아닌 만큼 장기간 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잡티는요. 피부과 가시면 레이저로 없애줍니다. 제 친구중에 빨강머리 앤 만큼 잡티가 많은 친구가 있었는데 화장품이나 멜라 클리어 같은걸로는 큰 효과를 보기 힘들구요. 피부과에서 레이저치료를 받으시는게 제일 좋을듯 해요. 아니면 화장 진하게 마시고 그 부분만 스틱 형태로 된 컨실러 (바비 브라운 제품이 괜찮습니다. 다른건 컨실러가 너무 희게 나와서 티가 팍 나더라구요.) 로 커버 해 보심이 어떨지 싶습니다. 멜라 클리어는 저는 효과를 봤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사람에 따라 효과가 없는 사람도 있다고 하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약한 기미 주근깨등의 잡티에는 효과가 있겠지만 좀 진한 잡티에는 큰 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들다고 봐요. 색을 약간 연하게 해 주는 정도의 효과만 기대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어줍짢은 제 말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연우주 2004-12-15 22: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쩐지. ^^ 전 1달 먹고 말았는데. 꾸준히 안 먹어서 별로 효과가 없었나봐요. 기억해서 먹으려고 하는 편인데, 자꾸 잊어버린다죠. 특히 외출하는 날이면. ㅠ.ㅠ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멜라 클리어는 다들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