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집에서 계속 이사준비를 하고 있다 ㅠㅠ


그쪽은 27일 이사를 간다고 해서 입주청소를 해야하나~
고민했지만 거기서 해준다고 해서
일단 가서 볼려고 한다

부평구쪽이라서...
부평구 도서관을 검색해보니
신트리도서관이라고 나온다

여기서 책도 빌려준다고 함


여기가 공원쪽이라서 운동도 하고 

분위기 있는 까페도 많다고 나온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카스피 2026-06-26 17: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과거와 달리 요즘은 포장이사가 대세라 많이 힘들지는 않을 실 것 같네요.이사 잘 하시길 바랍니다.

sojung 2026-06-28 01:46   좋아요 0 | URL
포장이사를 해야할거 같은데...워낙 조심해야할 일도 많아서요~
포장을 하나하나 하려니까 힘들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