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역에 있는 모 의원에서 갑상선초음파를 받았다

오늘 압구정역에 가니 정말 아무일도 없었던것 처럼 조용했다

그래서 아무튼 모 외과의원에서 초음파를 받았다

결과는 갑상선에 별다른 이상은 없어보인다~~였다

그런데 피검사도 했다

왜냐면 내가 '오한이 든다'를 상당히 강조해서 인것 같다

내가 '아급성 갑상선염' 어쩌구 했는데

그냥 다~흘려들으셨다

아무튼 기분이 좋았다

건강검진은 정말 제때받는것이 중요한것 같다


그런데 이놈의 감기가 정말 계속되는것이

아무래도 바이러스때문인건가 싶다

코로나는 아닌거 같고

아무튼 요즘 감기 걸린 사람들이 많은것 같은데

콧물 가래가 특히 넘넘 심하다

특히 아침에 오래된 피고름이 목에서 나오는데

정말 요즘 감기 때문에 힘들다.....

아무튼 갑상선은 아니라서 다행임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blanca 2024-01-26 09: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오한이 들어 감기인가 했더니 저는 염증이었어요. 피지낭종..

sojung 2024-01-26 18:59   좋아요 0 | URL
피지낭종은 오한이랑은 관련이 없긴한데요
저도 피지낭종이 있어서 조직검사받았는데 이상은 없었어요
아무래도 갑상선검사도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