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필러를 하게되었다

60대 여자분이셨는데

왼쪽만 팔자가 심하다고 하셔가지고 1cc로 팔자를 하기로함

그분이 예전에 교정기를 쓰다가 왼쪽만 약간 팔자가 깊어졌다고 한다

그래서 그부분을 이번에 좀 부드럽게 해볼까 생각중이라고 하심

나는 준비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어떻게 할까 고심했다

우선 나는 니들교정을 하기로 했는데

니들은 역시나 무섭다

혈관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니들.....

동맥안으로 쏙 들어가기 적당하게 생긴 그 뾰족함....

어쨋든 니들로 하는데

니들은 역시 매끄럽게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입가주름도 교정해달라고 하길래 남은 걸루 해드렸는데

역시나 마음에 안들었다

나중에 항생제등 처방전을 데스크로 가지고 갈때

시술받으신 분이 모자를 푹눌러쓰고 안색이 안좋은 느낌을 받았다

마치 '내가 왜 나를 여기서 시술받게하지? 내가 나를 미워하는거 같아 흑흑'

이렇게 자문하고 있는듯한 태도였다

내가 너무 혼자서 놀라서......

처방전만 데스크에 두고 돌아옴

다음엔 잘해야 할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