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도 유명한 카셰어링 서비스인데

이번엔 쏘카를 이용해보았습니다

그린카는 당연 당분간 정지일거에요

어플을 보니 쏘카는 아반떼도 많았지만 스포티지도 많았던것 같다

이번에 스포티지를 꼭 이용해보고 싶었는데 마침 주위에 스포티지가 있었음


이렇게 지하3층에 주차되어 있었다

주차장이 약간 복잡했음 (주차장 구조라기 보다는 차들이 많았다)


스포티지의 승차감은 정말 좋았음

좌석도 편안했고 약간 오토드라이브 느낌도 있었음

드라이빙모드로 하였을때 부드럽게 나아가는 느낌이 정말 좋았다

브레이크, 엑셀감도 괜찮았다

젊은 사람과 나이드신 분들을 아우르는 컨셉의 자동차 같았음


처음엔 비가 안내리더니 시승 30분 후부터 가랑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가끔씩 와이퍼로 앞창문을 닦았다 

그런데 시승하면서 약간 놀랐던 점이 있는데 차 안에 모기가 들어와 있었는데

약간 큰 모기여서 정말 신경에 거슬렸다

비보호좌회전할때 모기가 손위를 날아다니는데 정말 무섭다는 느낌 마저 들었음 


생각나는 단점이 있다면....

네비게이션 조작이 약간 어려웠고

길 안내도와 나레이션이 전혀 틀려서 이상했다


동대문 역사공원쪽을 1시간정도 타고 다니다가 성동고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는데 주차하느라 

약간 애를 먹음 (차들이 워낙 빽빽하게 주차를 해놓았길래)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카스피 2020-09-08 15: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뭐 네비의 경우는 어떤때는 아는길도 돌아게게 하니 좀 답답할 때도 있지요^^

sojung 2020-09-11 17:13   좋아요 0 | URL
네 좀 답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