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직 끝나고 내일은 운전면허 시험을 봐야해요

 

당직중인데 주행시험루트를 반복해서 외우는중

 오늘은 좀 늦게 일어나서 10시경에 파리바게트에 갔어요

빵을 만원이상사면 저 쿠션을 만원에 판다길래 샀다지요 ㅎㅅㅎ

오늘은 병원 옆에 붙어있는 까페에서  나름대로 운전면허 연습하다가

네이버무비에서 다운받은 영화도 보고 그러다가 갑자기 이렇게 먹고싶어져서

자판기커피 두잔에 크림치즈를 넣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저녁식사후에 커피좀 마시며 산책하다

다시 파리바게트로 들어갔어요

 

 왼쪽이 요즘 새로나온 빵인데 정말 맛있네요

위에 뿌려진 가루가 정말 맛있어요

 

오늘은 바게트를 사서 크림치즈에 찍어먹기로 했어요

 

오늘 밤에도 콜이 별로 없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카스피 2019-01-07 02: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다행이시네요.전 친척 어른이 아프셔서 대학병원 응급실에 갔는데 사람들이 무척 많아서 몇시간씩 대기했는데 그때 의사선생님들이 무척 바쁘신것 같더군요^^

sojung 2019-01-07 02:51   좋아요 0 | URL
저는 오늘 콜이 많진 않네요
당직도 나름 즐기며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