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알고 싶어요 지혜성장 시리즈 1
에인절스 코멜라 지음, 권혜신.홍주희 옮김 / 두란노키즈 / 2010년 10월
평점 :
절판


저도 하나님을 알고 싶어요~

정말 정말 얇은 책.

하지만 정말이지 하나님에 대해 제대로 잘 말해주는 책.

그림도 아기자기 하고 귀여워 읽는 내내 작가스타일로 나의 자화상을 그려보기 까지 했다.

작가에 비하면 형편없는 실력이긴 한데 나름 웃고 있는 모습이 만족스러워 함께 올려본다.
 

하나님은 어떤 존재이실까.

진정 주님의 존재를 항상 느끼는 사람들이 많기는 한건지 궁금했던 적이 있었다.

의심이 아닌 순수한 의미로서의 궁금이었다. 물고기펜던트나 성경책, 교회에 걸린 커다란 십자가등이

오히려 또다른 우상을 낳는 결과라고 두렵거나 외롭거나 슬플 때 성경을 껴안기 보다는 곁에 계시는

주님을 느끼며 기도를 드려야 한다는 어느 목사님을 말씀을 들은 후로는 더더욱 내 곁에 계시는

주님을 찾고자 어리석은 행동을 했었던 것 같다.

 

우리가 무엇을 먹는지, 나의 귀여운 동물친구들 또한 내가 아주 심히

꺼리기는 하나 소중한 생명체인 벌레들의 먹이까지 마련해주신 주님.

우리가 우울해 할 때도 곁을 떠나지 않는 주님.

 

하나님을 알고 싶어요라는 서명은 어쩌면 주님의 대한 의문이 아니라

사랑하는 존재로서의 더 알고싶어짐을 뜻하는게 아닐런지.^^;

 

귀여운 그림과 영어원문의 매력까지 더한 소중한 그림책, 하나님 알고싶어요.

하나님을 알고자 하는 비신도들에게도 전해주고픈 소중한 책이 아닐 수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