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포 안 받으려고 했는데, 라는 말은 하나마나 한 소리. 한국 우체국에 편지 써야 하나? 비행기 이제 웬만큼 제대로 뜨는데 특별운송수수료 안 받으면 안 되겠니???? 동생에게 신신당부했다. 딱 책만 넣고 부피 최대한 줄이라고. 박스가 커지면 운송료 또 추가됨. 하. 






소박하다.ㅋㅋ 2월에 5권 샀는데 2권이 전자책이고 사진 맨아래 <누가 안티고네를 두려워하는가>는 3월 1일에 사서 3월 구매목록에 들어감. 책들 휘리릭 펼쳐보다가 그만 깜놀하고 말았다. <미디어의 이해> 이러기예요? 하고 보니 참, 문고판으로 샀지. 잠시 멘붕 와서 사진 찍었다. 




위 책은 <야생의 심장 가까이>, 아래는 <미디어의 이해>. 그러니까 '일반' 책에 실리는 각주 정도의 글자가 본문 크기인 것. 을유문화사 <제2의 성>과 아마 비슷하다지요??? 어휴 하다가 잠시 들여다보니 적응된다. 아직 (다) 오지 않은 노안이 이렇게 고마울 수가. (노안은 오는 것인가, 되는 것인가, 그게 그건가...) 































+++ 


4권 책탑 찍을 때만 해도 어지럽고 먼지 앉아있던 책상을 좀전에 정리했다. 정리가 맞나 싶을 정도로 그게 그거처럼 보이지만 노트 펼치고 쓸 공간조차 없었던 걸 있게 만들었다. 



책상 위에 있어야 하는 걸 늘어놓는다. 늘어놓지 않을 수 없다. 읽고 있는 책들을 쌓아두어야 하고(사진에 안 보이지만 왼쪽 컴 옆에 또 한무더기...) 달력이나 사진이나 기타 등등 한번씩 눈길 주고 싶은 것들 얹어두어야 하고 책 읽을 때 필기구, 북마크, 이런 거 있어야 하고... 예전에 하이드님 서재에서 보고 바로 질러버린 스누피 스탑워치(?)는 45분 맞춰두고 잘 사용하고 있다. 작은넘이 '엄마, 고래 줄까?' 하고 건넨 고래 스티커, 어디 붙일 데가 없어 그냥 꽂아두고. 휘리릭 그림 그리고 싶을 때 필요한 물건들 쌓아두고.(거리가 멀면 안 꺼내게 된다.) 책상 앞에 오래 앉아있을 때 따뜻한 물 담아두는 물통도 알라딘 굿즈다. 별 걸 다 사는 난티나무. 저기 문진이랑 뭐 이런 것도 있는데 ㅎㅎ 문진만 있겠나. 아무튼 공간 만든 것으로 만족. 며칠이나 갈까 싶다. 



그리고 산 책. 17일인데, 4월까지 더 사면 안 되는데, 알라딘은 자꾸 천 원 이천 원 적립금을 날리고, 그거 쓰려고 사고 싶은 책 또 사고. 
















낸시 프레이저 <좌파의 길 - 식인 자본주의에 반대한다> 

최대한 안 사고 버티려고 했던 책이다. 또 졌다. ㅋㅋㅋ 
















가야트리 차크라보르티 스피박 <읽기> 

감당할 수 없을 것 같아 버텼으나 적립금 폭풍에 그만 또 졌다. 약간 충동구매 각. 
















비비언 고닉 <짝 없는 여자와 도시> 

이건 좀 검은 마음이 얼마간 있었다. 리뷰대회 한다고 해서. 물론 리뷰 써서 적립금 타고 그런 적 잘 없지만(리뷰를 안 쓰므로 ㅎㅎ) 핑계 대고 산 셈. 그래도 전자책이야.ㅎㅎㅎ 
















김대현 외 <불처벌> 

독서모임에서 새로 시작하는 책. 전자책 구입. 



+++ 

자, 그러니까 3월이 아직 2주나 남았는데 나는 벌써 5권을 산 셈이네??????? ㅋㅋㅋㅋㅋㅋ 웃을 일이 아닌데 자꾸 웃음이 난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즐라탄이즐라탄탄 2023-03-18 07:5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지나가다 우연히 보았는데 알라딘 적립금 폭풍이라는 단어가 엄청 공감이 되었습니다. 이번 달에 푸시 적립금을 엄청 쏘던데 위에서 수단방법 가리지말고 매출올리라고 무슨 명령이라도 내린것마냥 폭풍적립금을 내려주니 감사합니다하고 쓰게 되더라구요ㅎㅎ

난티나무 2023-03-19 01:15   좋아요 1 | URL
그러게 말입니다. 삼사천원 금방 되죠? 그게 내 돈도 아닌데 하루 지날 때마다 천 원씩 없어지는 게 왜 아까운지…ㅋㅋㅋ

책읽는나무 2023-03-18 17:0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예뻐요. 난티님 작업 공간!!!^^

난티나무 2023-03-19 01:17   좋아요 2 | URL
아이콩 ㅎㅎ 감사해유~~~^^

얄라알라 2023-03-19 03:14   좋아요 1 | URL
차분하면서도 질리지 않을 듯, 싱그러운 올리브 색 벽이 너무 예쁘네요. 난티님 ˝작업공간˝이라는 말씀, 딱 좋은 듯 합니다.책읽는 나무님,

난티나무 2023-03-20 01:52   좋아요 1 | URL
얄라알라님, 원래 아이들 어렸을 때 쓰던 방이라 벽 색이 밝아요.^^ ‘작업‘ 좀 많이 해얄텐데 음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