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여름이다...잉..
사계절중에 여름이 가장 힘들다.
싫다는건 절대 아니다. 여름의 역동성이 난좋다.
창밖을 내다보는걸 유난히 좋아하는데
여름엔 볼게 많아서 좋다.

그런데 여름에는 ..뭐랄까 예술성이 없는것같다.
예술성이라고 해봤자 내가 정의 하는 예술성이지만,
뭔가 빈틈이 없다. 빼곡하고 풍만하고 ..
이런이유때문일까
여름에 태어난사람을 난, 좋아한다.
여름에 태어난 사람은 여름을 닮았다. 확실히

나는 겨울 아이다.
그래서 그런걸까.
여름을 동경하면서도 매년 여름나기가 힘이든다.
바람이 부는것도 아닌데 마음이며 몸이며 중심잡기가 어렵다.
급기야는 밥먹는것도 힘들어 진다.

결국 이번여름에도 나는
아주 큰 고래가 되어 오싹할정도로 추운 바닷속을 마음껏 헤엄쳐 다니는 상상을 하거나
아니면
땡볕에 미친듯이 달리다가 어느순간 탓! 도움닫기를 하여 시워언 하게 솟구쳐 날아올라서
구름위에 앉아 있는 상상..이런걸 하면서 지날테지

미친거 아니야?ㅋㅋ
여름나기 힘들긴 힘든 모양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07-07-21 15: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름아이 세실입니다. 그래서인가 무더위가 추위보다 훨씬 견디기 쉬워요~
하긴 사무실에선 하루종일 에어컨 바로 아래서 생활합니다. 헤헤~
화이팅!

아망딘 2007-08-08 21: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잉 >_< 세실님 안녕하세요 넘넘 반가워용
전 에어컨이고 선풍기고 인공바람이 넘싫어요..ㅜ ㅜ
세실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