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소원을 이루십시오 - 어느 스승이 전해준 단순하고도 엄청난 성공의 비법
존 맥도널드 지음, 최인원 옮김 / 정신세계사 / 200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은 누구나 잘먹고 잘살고 행복하길 원한다. 하지만 현실은 혹독하다. 하루하루 피곤하고 힘들고 짜증나고 피곤한일 투성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각 개인마다 얼마나 무궁무진한 에너지와 기운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우선 이책을 읽기 전 당부하고 싶은점은 수용하고 의심과 부정을 버려야한다. 의심보단 나오는 내용들을 그대로 수용하는것이다. 왜그렇게 해야되지? 보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게 더 중요하니까.

 

우주에서는 나라는 존재는 나 하나이고 나는 내몸의주인이다. 내마음의 주인이기도 하다. 자기 자신의존재 주인인걸 인식하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이나 목표를정한다. 그러면 내몸과 마음은 무의식중에 내가 원하는 목표에 갈수있게 된다. 목표만 정한다고 손놓고 있다가 되는것은아니다. 훈련을 통해 내 마음이 움직일수 있게 해야한다.

 

그러면 깊은 마음한쪽에서도 평소 생각하지 않아도 마음에 자리를 잡으며 몸의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는 내가 원하는 목표에 가까이 가고 있는 중인것이다. 책은 얇고 간결하지만 나는 책을 읽을때마다 조금씩 더 깨닫고 놓쳤던 부분들을 다시 볼수가 있었다. 한번 읽기보단 여러번 읽기를 권한다. 읽을때마다 더 내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계기가 되는것 같다.

 

주위를 둘러보니 어느정도 심신이 지치고 의욕이 없으면 삶의 목표가 없고 재미가 없다며 그냥 흘러가게 사는 사람들이 많은것같다. 그렇게 되면 사람의 몸은 주파수와 같아서 여러가지 에너지 기운들을 보내고 받는데 여러갈래로 기운들이 나눠져 길을 잃게 된다.  반면 목표가 있거나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오직 그 목표를 향해 우리의 몸은 한 에너지로 나가게 된다.

 

당장 하고 싶어 언제되지 초조해가며 하는게 아니라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고 마음을 훈련을 통해 내 목표를 향해 달려가길 바란다.  더 이상 이야기는하지 않겠다  읽어본 사람만 이알테니까.


p25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고 
      내가 바라는 대로 나의 인생을 살수 있다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