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아 2006-12-24  

실비님 메리 크리스마스예요~
회사 주소가 종로구이던데, 울 언니 가게도 종로구에 있거든요. 어쩐지 더 반가운 기분이었답니다. 오늘은 종로에서 길을 헤매느라 쫌 걸었다지요^^;;; 청계천 칼바람을 맞으면서..ㅡ.ㅜ 올려주시는 글귀들과 포토샵 이미지들과, 서재의 분위기 등이 제 나름대로 실비님의 분위기를 상상해 보게 만들어요. 어쩐지 그림 같고, 어쩐지 향기가 날 것 같은 그런 느낌이 든답니다. 호홋, 이름도 너무 곱잖아요~ 크리스마스, 거룩하고도 감동적인 아름다운 시간 보내길 바랠게요~ 그리고 2006년의 마무리가 뜻깊고 소중하기를... 다가오는 2007년은 한껏 희망에 가득차 있기를 소망합니다. 멜휘 클스마스~ 앤 해피뉴이어~예요^^
 
 
실비 2006-12-24 1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노아님 먼저 반갑게 글을 남겨주시네요^^
아는분이 종로구에 계신다고하니 지나가다 볼수도 있겠는걸요^^
근데 좀 춥긴 추워요 그쵸?^^
자주 제 서재에 와주셔서 감사하구요
제가 너무 이미지만 좋게올려 너무 좋게 보시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별로 그렇치도 않은데 말이죠.^^;;
가끔 제사진 올렸는데 보시면 아실거여요.ㅎㅎ
마노아님 마무리 잘하시고 해피크리스마스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