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은 나를 갉아먹는다. 나를 갉아먹는 그것과 나는 친해지지 않을 것이고

나는 긍정적이다. 나는 의지.를 가진 사람이다. 나를 믿고 긍정적인 사고를 하며

밝게 웃으며 살아갈 것이다. 나는 해낼 수 있다. 나는 믿는다.

그런 의지'를 지녀야 한다. 그러한 의지가 있다. 강한 의지. will. volition.

마음은 몸을 이긴다. 당연하다.

 

세상에 태어난 어떤 인간이라도 가치를 지니고 있듯이 나도 가치있는 사람이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그리고 머리는 당연히 난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